베틀 & 사진/혼주 한복

%#%인천지하철에서도 가까운 부평한복집 베틀한복의 고급한복 부모님한복!

베틀한복 2009. 7. 17. 12:48

 

 

---> 베틀한복의 '수 저고리' 화사한 부모님한복 맞춤한복입니다.

       섬세하고 화려한 자수가 저고리에 더해져 더욱 고급한복으로 맞춤하실 수있는 부모님 한복입니다.

 

---> 양단 한복의 고운광택과 부드러운 한복 실루엣이 넘 이쁜한복 베틀한복 부모님 한복입니다. *^^*

어머님 한복 저고리 소매에는 섬세한 수자수가 놓여진 '거들지'를 덧대여 실용성과 장식성을 겸한 고급한복 맞춤한복

부모님 한복입니다.

 

 

 출 처 : 베틀한복

 

*^^*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 맞춤한복하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한복후기영상입니다.

 

 

--->자연 염색으로 화사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한복색깔을 내는 고급한복 부모님 한복 베틀한복 맞춤한복입니다.

양가 부모님 한복으로 시어머님 한복&친정어머님 한복으로 커플처럼 입으시면 더욱 이쁘고 고급스러운 인천지하철과 가까운

부평한복집 "베틀한복"의 부모님 한복입니다.

 

 

---> 때로는 양가 부모님 한복으로 어머님들도 화려하고 개성적인 한복으로 부모님한복을 입고 싶으실때가 있습니다.

그런 어머님들을 위해서 준비한 "부평한복집-베틀한복"의 어머님 한복의 다채롭고 화려한 한복 디자인으로  더욱 예쁜 결혼식 한복입니다.

 

 

---> 밝은 하늘색 어머니 한복 저고리에 은박 화려한 맞춤한복 부모님 한복입니다.

같은 어머님 한복 저고리에 다른 한복치마 색상의 어머니한복 치마로 배색한 베틀한복 부평한복집 부모님한복입니다.

 

--->시원스런 파란색 저고리 깃과 꽃자수가 더해진 맞춤한복 부평한복집의 베틀한복 부모님한복입니다.

 

 

출 처 : 베틀한복

 

 

---> 진 분홍색 양단 느낌의 부모님 한복소재에 은사가 더욱 화려하게 이쁜 "부평한복집, 베틀한복"의 맞춤한복입니다.

 때로는 양가 부모님 한복으로 어머님 한복 또한 다채롭고 화려한 한복 디자인으로  더욱 예쁜 결혼식 한복입니다.

 

 

 

 <혼수한복,어머니한복 맞춤한복~!>

 

혼주한복으로 신부 측은 분홍계열의 어머니한복을...신랑 측은 파랑계열의 어머니한복을 입는

경우가 많지만 반드시 그렇게 입어야 하는건 아닙니다.

 

하객들이 예식장에서 이러한 한복배색으로 신랑 신부 측을 구분하여 왔기에 지금까지 이어진 것입니다.

또한 치마와 저고리만 입는 것은 전통 예번에 어긋나고 두구마기 또는 당의를 입는 것이 옳은 한복 예법

차림입니다.

 

한복 당의는 예로부터 궁에서 착용하는 소례복으로 결혼식 양가

어머님께서 착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예복이라 있습니다.

 

 

 

출 처 : 베틀한복

 

2007미스코리아 한복 제작, 한복 협찬~"베틀한복"과 함께하는 미스코리아 한복 패션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