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 예쁜한복 맞추고 왔어요~ 미스코리아도 입었다는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

베틀한복 2009. 7. 6. 11:11

● 예쁜한복 맞추고 왔어요~ 미스코리아도 입었다는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맞추었어요~(미스코리아, 결혼한복, 예쁜한복)

 

 

 

 

 

저희 한복 구매 후기 올립니다

 


몇군데 한복집을 가봤다가 결국 저희는 부평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췄습니다.

 


베틀한복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세련되고 예쁜 한복 디자인이 많고,

 


원단 색감이 너무 곱고 고급스러웠기 떄문이었죠.

 


그리고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의 감각이 매우 탁월했고, 역시 전문가 답다는걸

 


느낄수 있었죠. 살아가면서 한복 맞출일이 거의 없잖아요.

 


저도 처음에는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골랐다가,

 


나중에는 단아한 느낌으로 바꾸었어요.

 


신부님들도 직접 가서 상담해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에요

 


저는 처음에 신랑이랑 제것만 맞추러갔다가, 마음에 들어서

 


양가 어머님들것까지 베틀한복에서 맞추었어요

 


신랑어머님은 대구에서 직접 올라오셔서 맞추셨다는^^

 


알고보니 베틀한복이 유명한 한복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믿고 맡기시면 될듯합니다^^

 


웨딩촬영때 찍었던 저희 한복사진도 한컷올릴께요

 


참고하셔요.

 


신부님들 예식준비하시느라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

 


항상 건강챙기시구요. 행복하셔요*^^*

 

작성자 : 김효원님

-----------------------------------------------------

● 예쁜한복 맞추고 왔어요~ 미스코리아도 입었다는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맞추었어요~(미스코리아, 결혼한복, 예쁜한복)

 

전 꿈꾸는 신부에서 편하게 결혼준비 했답니다.

결혼을 하려니 상견례하고 날짜잡고 예식장 잡고...
이것 저것 챙겨야 할 건 왜이리 많은지..
살림살이하나하나..침구며..예물이며.. 휴~~우~~

저는 담당 웨딩플레너의 추천으로 꿈꾸는 신부를
알게 되었고.. 웨딩 박람회를 거쳐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말로만 듣고 가보았는데.. 진짜 한건물에 왠만한

혼수는 다 있더라고요..

 

1층은 침구와 그릇

2층은 베틀한복~

3층은 너무나 아름답고 예쁜 예물

4층은 한복대여~~

 

제일 첨 3층을 갔어요.. 전 예물을 젤 먼저 보고 싶었거든요

마노 다이아몬드를 방문..여러가지 예물을 보고 착용해보고

평생 끼고 살아야 할 건데 좀 신중해야 잖아요..

이것저것 재고 보고 하는데.. 사장님이 싫은 내색도 없으시고

오히려 이것저것 추천해 주시고 친철히 해 주셔서 드뎌 결정..꽝꽝꽝...

감사합니다. 예쁘게 만들어 주세요~~

 

담엔 2충~~ ㅋㅋ 베틀한복을 갔는데요 한복은 요샌 잘 안 입잖아요..

그래서 대여할 생각을 했었는데요..

워낙 예쁘고 가격이 대여하는 가격과 별차이가 없더라고요..

또 울 예비신랑이 집이 지방이라 함을 어떻게 할 지 고민했었는데..

한복을 맞추면 함은 물론 예단봉투등등 모든걸 챙겨주신다는 말에..

어찌나 감사한지.... 저렴한 가격에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많은 서비스까지 정말 짱입니다요~~감사합니다.~

 

1층은 살짝 들러 찍어만 놓고 나왔어요..

아직 살림집을 장만하지 않아서 침구를 어떻게 사야할지 결정을 못

했거든요.. 가겨은 제가 생각한거에 비해 저렴한 편이구 질도 괜찬은

거 같아 맘에 들었습니다.

 

참 꿈꾸는 신부 사장님이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제가 필요해서 산 제품들인데.. 제품가격대비 사은품도 빵빵한거루다가

주시구요... 전 청소기..아니..렌지..아니..ㅎㅎㅎㅎ

뭘 선물 받을지 고민좀 해야 겠네요..

 

"꿈꾸는 신부" 화팅 입니다.!!!!

작성자 : 인천 김명선님

 

출처 : http://www.bettl.co.kr

 

● 예쁜한복 맞추고 왔어요~ 미스코리아도 입었다는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을 저렴한 가격에 맞추었어요~(미스코리아, 결혼한복, 예쁜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