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입고 촬영했어요^^ 웨딩촬영에서 스텝분들 감탄사 연발~~ 감사해요

베틀한복 2009. 6. 2. 18:37

 

 

 

 

 

 

베틀한복에서 추천해주신
파스텔톤의 색동저고리와
핑크빛 치마^^
그리고 신랑의 톡톡튀는 핑크색 한복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받았습니다^^

특히 제 배자와 색동저고리 다들 너무 잘어울린다고
칭찬해줬어요^^
화사하니 너무 이쁘고
제 이미지와도 너무 잘 맞아 떨어진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웨딩촬영때 신부화장도 하고 머리도 하니
제법 근사하게 나왔어욤^^

우리 커플 한복 너무 이쁘죠^^

 

 

 

 

 

지방에서 어찌 알게되서 찾아간 베틀한복~~
저흰 처음에 너무 비쌀줄 알고 잔뜩 겁먹고 들어갔거든요...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가격도 잘맞춰주신거 같아요....
남친이 첨엔 안할생각하다 하는거라 너무 아까워 했는데 웨딩사진 찍고나서 어찌나 만족해하는지....^^v
그김에 저희 엄마도 한복하게 되었답니다~~
참,, 오늘 엄마한복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글고 웨딩촬영때 작가님이랑 메이크업해주시는 분들 글고 스텝분들 모두 한복 예쁘다고 다들 난리였어요 ㅎㅎ
정말 기분 좋았답니다.
사진찍을때 배자벗고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흑~
한복드레스도 넘 이뻤고 다 좋았는데요...
살짝 아쉬운건...남친건 하나도 없었단 거에요...ㅋ
웨딩촬영용으로 남자것도 좀 챙겨주심 더 좋을거 같아요 ㅎㅎ
암튼 예쁜한복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