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 다시금 절 웃게 만든것은 한복이었습니다... 촬영 내내 한복 이쁘다고..

베틀한복 2009. 4. 13. 17:31

 

 

 

 

 

 

 

ㅋㅋㅋ 얼마전에 웨딩촬영을 했답니다....

 

촬영하는동안 무지 재미있어서 다른 분들처럼 힘들다는 느낌이 안들었습니니다.

 

헌데 웃는 모습이 별로 이쁘지않아 촬영후 사진을 보니 울상이 지내요 ㅋㅋㅋ

 

하지만 다시금 절 웃게 만든것은 한복이었습니다... 촬영 내내 한복 이쁘다고 주변에서도

 

칭찬마니 들었구요 친구들이 찍어준 사진을 보고 많은 분들이 한복이쁘다고 어디서 한거냐구 묻더라구요

 

베틀한복 정말정말  맘에 꼭 들어요 특히  빌려주신 한복드레스 짱입니다.ㅋㅋㅋㅋ

 

베틀 강츄~~~


글쓴이 : 우랑이
출 처 : 베틀한복
=============================================================================================================

 

 

 

 

저희 한복 구매 후기 올립니다

 


몇군데 한복집을 가봤다가 결국 저희는 부평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췄습니다.

 


베틀한복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세련되고 예쁜 한복 디자인이 많고,

 


원단 색감이 너무 곱고 고급스러웠기 떄문이었죠.

 


그리고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의 감각이 매우 탁월했고, 역시 전문가 답다는걸

 


느낄수 있었죠. 살아가면서 한복 맞출일이 거의 없잖아요.

 


저도 처음에는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골랐다가,

 


나중에는 단아한 느낌으로 바꾸었어요.

 


신부님들도 직접 가서 상담해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에요

 


저는 처음에 신랑이랑 제것만 맞추러갔다가, 마음에 들어서

 


양가 어머님들것까지 베틀한복에서 맞추었어요

 


신랑어머님은 대구에서 직접 올라오셔서 맞추셨다는^^

 


알고보니 베틀한복이 유명한 한복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출 처 : 베틀 한복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