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참 웨딩촬영 할때 빌려주신 한복도 넘 예뻤어요. *^^* (수원 예쁜 베틀한복)

베틀한복 2009. 3. 2. 12:52

 

 

 

저는 원래 한복에 관심이 없었어요.

실용주의라 ㅋ 한복 대여할까도 생각했었지만.. 새색시는 한복 해야한다길래 저렴한걸로 알아봐야겠다 생각했죠.

배틀한복이 이쁘기로 유명하다그래서 비쌀꺼란 생각에 가볼 생각도 안했지만,

남자친구가 한번 가보기나 하자그래서 들렸어요.

한복이 하나같이 다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한군데만 볼수가 없어서 같은날 종로, 동대문 다~ 돌았답니다.

다~돌고나니..배틀한복이 왜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지 알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비싼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그날 다시 배틀한복에 가서 바로 맞췄어요.

특이한것들이 많아서 자꾸 눈이 돌아가는데, 꾹 참고..계속 입어줘야하니까 단아하고 얌전한걸로 맞췄어요ㅋㅋ

한복드레스도 제가 시간이 없어서 고르러 못갔는데, 카달로그 보니까 다~이뻐서 그냥 맡겨서 아무거나 빌렸는데

너무너무 이쁘고 다들 한복드레스 이쁘다고 칭찬이 자자했구요.

거기에다 어찌나 친절들 하시고, 제가 궁금한게 많아서 전화도 많이 했는데..

짜증한번 내지 않으시고 저를 기억하시고 응대해 주시더라구요.

배틀한복 서교점 너무 감사드리고, 덕분에 웨딩촬영 이쁘게 잘 했습니다.

감사해요~


출 처 : 베틀한복
작성자 : jsjs80

 

==============================================================================================================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 꿈꾸는 신부의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했습니다

 

우선 저는 결혼박람회를 3-4군데 돌아보고

결혼 4개월 전 부터 준비를 했어요

미리 준비를 하면 조금 더 저렴하고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을까 해서 였는데

역시나 제 생각이 맞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보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훨씬 여유롭고 좀더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수원에 사는데 서울까지 부모님 모시고 한복을 하러 가기가 쉽지 않았어요

친구의 소개로 꿈꾸는 신부를 알게 되었고

2층에 가니 베틀한복이 있더라구요

 

들어서는 순간 예쁜 한복들이 눈에 먼져 띄었고

상담해주신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와 신랑을 보시더니 바로 옷감과 색상을 골라주시더라구요

골라주신 색상이 넘 잘 어울리고 예뻤어요

그리고 어머님들 한복도 잘 골라주셨어요

그 외에 예단봉투 신발 가방 노리개 옥가락지 그리고 함까지 너무 완벽해서 감동했습니다

 

저희는 현금결제로 조금 깎아 주셨어요

무엇보다도 한복이 이쁘고 상담해 주시는 분이 친철하게 잘 해 주셔서 넘 편하고 여유롭게,

멋지고 예쁜 한복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구요

 

한복이쁘다는 소리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참 웨딩촬영 할때 빌려주신 한복도 넘 예뻤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글쓴이 : 수원미증이
출 처 : 베틀한복

 

==============================================================================================================

 

 

 

 

부평점에서 세트로 맞췄고요~

색상이며 디자인 모두 너무 예쁘더라구요~^^

촬영할때도 스튜디오하시는 분이 한복이 너무 예쁘다며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시길래

베틀에서 했다고 하니까 아~베틀이 잘하더라고요..하더라구요

한복 맞추니까 당의랑 한복드레스도 대여해주셨는데 아직 사진을 못받아서

한장밖에 못올리네요~^^

이것저것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한복도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글쓴이:heejung
출 처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