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특히 베틀한복 한복드레스 정말 추천이에요~(한복 드레스, 퓨전한복, 신부)

베틀한복 2009. 2. 23. 10:57

 

 

 

 

 

 

얼굴처리하고싶었는데 의외로 힘드네요 ㅋㅋ

 

저는한복을 않하고싶었는데 시댁어른들이 해야된다고해서 아무래도 웨딩촬영하느날 촬영하고 갔다주는것도 고려해

 

동네 베틀한복에서 저렴한걸로 했어요. 고름도 세개내고 보통 빨강치마 입는다고 하는데 화사하게

 

주홍색치마로 했습니다~ 특히 베틀한복 한복드레스 정말 추천이에요~스튜디오랑 친구들한테 반응 좋았거든요~

 

신랑 신발이랑  옥반지는 제가 대여부탁한다고 따로말해서 대여한거구요^^ 그래도 신랑들 구두신고 촬영하는거보다

 

오히려 괜찮은거같아요..살면서 한번하는거니깐 꼼꼼히 챙기셔서 이쁘게 촬영하세요~

 

<작성자> 써니짱

<출 처>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