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한복입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예쁜한복 후기)

베틀한복 2008. 6. 20. 18:20

벌써 7개월이 흘렀네요? 작년 10월 27일 결혼했습니다.

 

이 사진 찍을때 '무수리~' 라고 막 놀렸는데  무수리는 머리에 장식을 안한다네요?

그래서 그냥 황태자비라고 불러 드렸습죠!!ㅎ

 

와이프는 너~무 이쁜데 제 머리스타일이 너무 나이 들어 보여서 짜증 났다는....

(마흔은 되보이네 그냥...)ㅎㅎ

본식때는 다행히 다른분이 젊은 스타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 사진 개인적으로 상당히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한복 모델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에이~물론 저를 빼고 하는 소리죠~~ㅎㅎㅎ

 

다른 분들도 이쁘게 잘 나오셨길래 저도 한번 올려봤습니다.

와이프는 모른다는 사실!!^^

 

 아! 베틀 한복 입니다.  한복 구입조건으로 공짜로 빌려 입었어요. 이쁜게 많더라구요.(절대 광고 아님!!^^;)

 

결혼 한~창 준비 하시는 분들~~  싸우지들 마시고 잘들 준비하세요!!

지금까지 (짧은 7개월이지만...)한번도 안 싸워봤어요.

남편분들!! 지는게 이기는 겁니다~~ 명심!!^^

신부님들! 저 잘했죠??^^

 

항상 행복 하시구요~

 

(출처 : 다음카페 '결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