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인천한복집 방문하길 참 잘했다!

베틀한복 2023. 7. 18. 15:01

 

 

원래 인천한복집이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어요~

 

제가 좋아하는 한복집이라서 별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미 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분들은 알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만큼 오랜시간 동안 사랑을 받은 곳이고,

멋진 인천한복이 모여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잇님들에게도 어떤 한복집인지!

얼마나 멋진 한복들이 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해보게 되었는데요 ㅎㅎ

 

신부는 당연하고, 신랑한복까지 멋진

곳이기 때문에 둘만의 사랑 가득한 한복을

준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_<

 

 

 

우리는 인천한복을 통해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함께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_^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하고,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한복입니다.

 

전통 한복이 이렇게 멋질 일인가요?ㅎㅎ

 

과거에 전통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촌스럽거나

색감이 칙칙할 것 같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인천한복집에서는 그런 걱정,고민

하실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_<

 

 

 

 

짙은 색감도?

화사한 색감도?

베틀에서 표현을 했기 때문에 전혀

무거워 보이지 않고 세련되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해 주기 때문에

인천한복으로 인기가 좋은거겠죠 !!

 

특히 함께 입었을 때 시너지 효과가

더 극대화 되기 때문에 함께 입었을 때

가장 의미있는 의상이 아닐까 싶습니다:D

 

누구나 부담없이 입을 수 있고,

누구나 어울릴 수 있는 의상으로

우리의 매력을 얼만큼 표현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한복 준비하는데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그 이유는 이때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인천한복들을 경험해 볼 수 있었고,

그동안은 모지 못했던 나의 모습을

감탄하며 보는데 빠져있었답니다~

 

아마 잇님들도 사진으로는 못느끼겠지만

실제로 입어보면 얼마나 감탄스러운지

이해가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신랑도 결혼을 준비하면서 입는

인천한복이 처음 한복을 제대로 입어보는

날이었다면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그 기대 이상의 한복을 입어보게 되어서

기분이 좋았는지 하루 종일 한복

이야기만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저만 인천한복집이 마음에 들면

어쩌지? 라고 고민을 했었는데 그러지

않게 되어서 다행으로 생각했답니다 ㅋ

 

아마 여러분들도 함께 즐거우실 거에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복이 꼭

필요하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답니다.

 

어른들도 한복은 꼭 준비해야한다고

하셨었는데 막상 결혼식이 끝나고 나니

왜 그런 말씀을 하셨는지 알겠더라구요~

 

웨딩촬영은 물론이고 피로연 때

친척, 지인 어른들께 인사드릴 경우

가장 예의를 갖추면서 둘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좋았기 때문인데요 !!

 

그래서인지 요즘은 인천한복집에 드레스나

정장을 대신해 입기 위해 찾아주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한복의 진가를 알아주는거겠죠?

 

모든 한복집에서 이렇게 마음에 드는

인천한복을 찾을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

 

베틀이기 때문에 가능하고,

보여줄 수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한복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는 주저 없이

여기가 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D

 

 

 

 

 

 

 

 

 

 

 

 

 

 

 

 

저도 인천한복집을 선택하기 전까지

어디가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예를 들어 무조건 저렴한 곳을 찾아서

갈 것이냐 아니면 비싼 곳을 찾아갈 것이냐.

 

그래서 딱 적당한 곳을 찾아봤었던거였는데

여기는 금액대도 합리적이고, 한복은 엄청

고급스러웠기 때문에 다른 곳과 비교해봐야

겠다는 생각 조차 들지 않더라구요 ㅎㅎ

 

 

 

 

운명처럼 제 마음 속에 딱! 들어와서

기억에 참 오래 남았었답니다~ ㅎㅎ

 

저희는 결혼한복을 계기로 아이의 돌잔치,

집안 행사 등등 꾸준히 인천한복을 준비하러

방문을 하고 있는데 그때마다 새로운 한복을

만나게 되니깐 그 또한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솔직히 이런 한복집을 찾는다는게 쉽지

않은 일인데 저희는 운이 좋은거겠죠~!

 

 

 

 

 

 

 

 

 

 

 

 

 

 

 

남들이 부러워하고,

우리가 만족할 수 있는 한복집을

찾는게 쉽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그건 좋은 한복집을 발견하지

못했을 때의 이야기였답니다 ㅎㅎ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인천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부터

계속 가지고 있던 두통이 가라 앉더라구요~

 

그만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나봐요

ㅠ0ㅠ

 

여러분들은 너무 길게 스트레스를 안고 가지

마시고 인천한복집에서 깔끔하게 해결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솔직히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복 외에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한복 하나만 깔끔하게 해결이 되면

훨씬 마음적으로 안정이 되기 때문에

결혼한복, 혼주한복 등등 한복과 관련된

모든 일들을 걱정 없이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신랑신부님 외에 부모님, 친척분들도

좋아하실 수 있는 인천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에요!

 

그럼 모두들 멋진 인천한복을 위해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