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이쁜한복대여 입고 어디를 가볼까요?

베틀한복 2023. 4. 13. 14:31

 

 

여러분들은 이쁜한복 입고 어딜 가고 싶으신가요?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해서 그렇지만

점점 날이 포근해지고 있다는 것은

따뜻한 날이 다가온다는 것인데요~

 

그러면 더더욱 한복 입고 놀러가기 좋답니다!

 

그래서 산뜻한 색감과 스타일링으로

이쁜한복대여를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한번 준비해 보았는데요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동안은 경험해보지

못했던 스타일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잊고 살았던 나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만나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모델이 입고 있어서 예쁜거 아니야?

라는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실제로

피팅해 보시면 얼마나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리는지~ 나를 빛나게 해주는지

충분히 아실 수 있을 거랍니다 ㅎㅎ

 

 

 

베틀만의 특색있는 한복 만나러 가보실까요?

 

 

 

 

 

 

 

 

 

 

 

 

 

 

 

아마 이쁜한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베틀에서 선보이는 한복을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이라는걸 아실 거에요!

 

왠지 다른 곳은 다 비슷한 한복 느낌인데

베틀은 베틀만의 느낌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이쁜한복대여 이지만 나만을 위한!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이 고민 없이 찾아주신답니다 ㅎㅎ

 

 

 

그만큼 다양한 한복디자인이 있기 때문인데요~

 

한복은 여성분들의 로망이라고도 하잖아요~

 

결혼을 위해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미리 한복을 입고 산뜻한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한복이 보여주는 분위기는 다른 의상에서는

절대 표현해 낼 수 없는 무언가가 있거든요:D

 

 

 

 

 

 

 

 

 

 

 

 

 

 

 

저도 가끔 이쁜한복대여 준비해서

여행을 가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컬러나 그 순간에

입고 싶었던 한복을 선택한답니다.

 

상담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직접

보시게 되면 입고 싶은 이쁜한복이

너무 다양하게 많이 있기 때문에

한번만 입기에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요즘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서

프로필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럴 때 노출이 있는 의상도

좋겠지만 이렇게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한복은 전통한복도 있지만 퓨전스타일의

다양한 한복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준비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신가요?

 

 

 

 

 

 

 

 

 

 

 

 

 

 

 

 

저희 남편도 연애할 때 저랑 이쁜한복 입고

한복데이트를 즐겼던 적이 있었는데요 ㅎㅎ

 

그때 고궁 근처에서 저렴한 한복이 아니라

베틀한복에서 제대로 준비하고 갔었는데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었답니다 ~

 

다들 어디서 한복을 준비했냐고 물어보시고,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저희 눈에만 예쁜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봐도 멋져 보이는 이쁜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요??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한 한복들을 준비했지만

베틀에는 남성분들을 위한 멋진 한복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계획하시는 연인분들에게도

좋은 시간이 되실 수 있을 거랍니다 >_<

 

 

 

혼자 입어도 멋진 한복이지만 함께 입으면

더더욱 멋진 한복이기 때문에 아마 기대하시는

이상의 모습을 확인하게 되실 거에요 ~!!

 

 

 

 

 

 

 

 

 

 

 

 

 

 

 

보기만해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ㅎㅎ

 

이런 사진은 누구나 한번쯤 찍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

 

솔직히 한복이기 때문에 색감과 디자인으로

더 멋진 작품같은 사진이 탄생할 수 있는데요.

 

 

 

지금 보시는 이쁜한복에서 당의, 저고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꿔 입을 수 있고,

치마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또한

바꿔 입으실 수 있기 때문에 대여한복이지만

내 마음에 쏙~맞게 고칠 수 있답니다 ㅎㅎ

 

바로 이런 부분때문에 베틀을 찾아주시는거겠죠?

 

다른 한복들과 비교해 봤다가 다시 베틀로

돌아오는 이유는 그만큼 비슷한 가격대인데

이만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한복집을 찾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원하시나요?^-^

 

 

 

 

 

 

 

 

 

 

 

 

 

 

 

얼핏 사진으로만 파악해 봐도 어마어마한

양의 이쁜한복이 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

보시면 더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혹시나 놓치고 가는 한복이 있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상담을 받으면서

테블릿으로 한복을 확인하고, 바로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찾아 볼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더더욱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이쁜한복대여가 무엇인지 꼼꼼하게 살펴주셔서

한복을 추천해주시기도 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의 걱정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즈!!

 

이또한 스몰사이즈부터 빅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한복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제 없이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멋진

한복 마음껏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분명 그동안 알지 못했던 나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실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