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강서구한복대여 후회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

베틀한복 2023. 3. 2. 14:26

 

 

강서구한복대여 정말 멋진 한복들이 많아요!

 

신랑신부, 아이들, 어른들

모두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강서구한복!

 

오늘은 어머님들의 아름다움을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는 한복을 소개해드릴게요~

 

입는 순간 어머님들의 분위기가 화사해지고,

더 기품 있어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때까지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변화를

직접 경험해 보시게 될거랍니다 ㅎㅎ

 

 

 

저도 이번에 혼주한복을 준비하면서

언제쯤 입어 볼 수 있을까~? 하면서

제가 입는 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요.

 

분명 여러분들도 충분히 마음에 들고,

어울리는 한복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많은데 어머님들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없다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아마 결혼식을 많이 참석해 보신

어머님들이라면 식장에서 혼주님들이

입고 있는 한복을 좀 더 눈여겨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그래서인지 저희 엄마도 제가 결혼할 때

입은 강서구한복대여를 보고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주셨다고 하더라구요 ^-^

 

그만큼 우리 눈에만 예쁜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봐도 예뻐 보이고, 어머님께

잘 어울리는 한복이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었다고 생각하는데요 ~

 

 

 

한복 자체도 예쁘지만 입었을 때

핏이 정말정말 아름답기 때문에

더더욱 강서구한복을 포기할 수 없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제작된 한복들이기

때문에 사람을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맞춤한복은 부담 되시는 분들은 대여한복으로도

충분히 몸에 꼭 맞는 인생한복을 찾을 수 있어요.

 

 

 

 

 

 

 

 

 

 

 

 

 

 

사진만 예뻐 보이는거 아니야?

라는 의심을 하실 수 있는데

저는 주변 분들에게 말하기를

실제로 보면 더 예쁜게

바로 강서구한복이라고 한답니다.

 

그만큼 사진이 한복의 멋을 다 담아내지

못할 정도이기 때문에 얼마나 정성스럽게

제작된 한복인지 이해가 되시나요?ㅎㅎ

 

 

 

누구나 더 아름다워보이기 위해서

좋은 한복집을 찾는 것인데 바로

베틀이 그런 한복집이랍니다 ㅎㅎ

 

한복은 물론이고, 선생님들까지

친절하게 원하는 한복을 찾아주시고,

궁금증을 해결해 주시기 때문에

강서구한복대여 준비하는 일이

참 재미있고, 즐겁게 느껴지실 거에요.

 

자녀의 결혼식을 더 환하게 밝혀주는

중요한 자리에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는 한복으로

후회 없는 선택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복투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저는 베틀과 비교해봐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한복에 자신감이 넘친다는거 ~~

 

 

 

 

부족함이 있는 한복이라면 이렇게까지

자신있게 추천을 드리고, 직접 비교해봐도

좋다고 말씀드릴 수 없었을거에요 ㅎㅎ

 

하지만 매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어떻게 하면 사람이 더 빛날수 있는지를

고민하고 있는 한복집이기 때문에

한복고유의 멋을 느껴보면서

아름답게 입어 보실 수 있답니다 >_<

사진만 봐도 설레이지 않나요~?

 

저희 엄마도 처음 강서구한복대여를

보셨을 때 요즘 한복이 이렇게 멋지냐고!

많이 놀라시는 눈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모든 강서구한복이 이렇게

멋진게 아니고, 베틀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0^

 

 

 

 

 

 

 

 

 

 

 

 

 

 

신랑어머니한복도

신부어머니한복도

누구 한 분이 아쉬움이 남거나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준비되어 있으니

그동안 입어보고 싶었던 스타일이

있으시다면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래요.

 

자녀의 결혼식이기 때문에 자녀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또 다른

주인공은 그동안 자녀들을 열심히

키워주신 부모님들에게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누릴 가치가 있답니다 ^0^

 

 

 

 

저도 부모님들이 처음 강서구한복대여를

입고 등장하셨던 모습이 감동스러워서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요즘은 가족행사가

있어서 한복이 필요하면 제가 먼저

나서서 강서구한복을 준비해드린답니다.

 

 

 

 

 

 

 

 

 

 

 

 

 

아예 이렇게나 고운 강서구한복이

있는지 몰랐다면 그냥 지나칠 수

있겠지만 알게 된 이상 그럴 수 없겠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

 

 

 

 

 

저는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이렇게나 멋지고, 가치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그 첫 단추가 강서구한복대여를 통해

더 잘 받아들이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말만 예쁘고, 멋진 한복이 아니라는 것은

이미 사진을 보시면서 어느정도 파악이

되셨을 것 같은데 좀 더 명확한

신뢰를 받길 원하신다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멋진 한복은 언제나 어머님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멋진 한복들 많이 많이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