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수완지구 한복대여 나만 빼놓으면 섭섭하죠?

베틀한복 2022. 8. 16. 14:44

 

 

제가 광주광역시에 거주를 했었는데

수완지구에 이런 한복집이 있는줄 몰랐었어요.

 

아무래도 한복을 매번 관심있게 보는 분이

아니라면 막상 수완지구 한복대여가 필요할 때

어떤 곳을 가야할지 망설여지게 될 텐데요 ~!!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이때까지 알고 있었고,

봐왔던 수완지구한복과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보여주는 한복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멋진 한복은 물론이고,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것은 물론이며 대여한복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 입기에 제격이라는 사실 ~~ ㅋㅋ

 

 

 

오늘은 신랑신부의 한복을 보여드리겠지만

저희 부모님도 만족하신 혼주한복도 있고,

조카들도 준비한 어린이 한복도 있기 때문에

폭 넓게 온가족이 함께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용!!

 

그럼 레디 스타트!! 해볼까요??

 

 

 

 

 

 

 

 

 

 

 

 

 

보기만해도 달콤하고 러블리한게~

누가 봐도 커플한복이라는게 팍팍 티나죠?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결혼준비하는 내내 둘이 함께 준비하는

일이라고는 커플링인데 의상이 아니기
때문에 커플룩이라고 할 수는 없답니다.

 

그런데 수완지구한복으로 이렇게 멋지고,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준비할 수 있다면??

 

평생 기억에 남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신랑이랑 수완지구한복대여를 준비할 때

연애 초반의 느낌처럼 엄청 긴장 되더라구요 ~

 

정장은 입는 모습을 몇 번 봐서 그런지 몰라도

큰 감흥이 없었는데 한복은 달랐답니다 >_<

 

 

 

 

 

그래서 지금도 신랑이랑 저랑 기분 좋게

신나게 한복을 준비했던 기억이 선명하네요~

 

 

 

 

 

 

 

 

 

 

 

 

 

저는 한복이라고 하면 전통 스타일만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퓨전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이건 수완지구 한복대여라고 다~ 가능한 일이 아니라

베틀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었답니다 :D

 

세상 세상..

 

이런 한복을 맞춤이 아닌 대여로 가능하다고??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텔레비젼이나

잡지에서만 봤을 것 같은 한복들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그렇게 신기할 수 없더라구요 ㅎㅎ

 

 

 

 

앗 !! 물론 수완지구한복을 무조건 대여만

할 수 있는 것이냐고 물어보신다면 섭섭해요~

 

맞춤으로도 이미 오래전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기 때문에 맞춤, 대여 둘 다 상담할 수 있답니다.

 

 

 

 

 

 

 

 

 

 

 

 

아마 수완지구한복을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다른 한복집들은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한복이 다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에요.

 

그래서 한복들을 둘러보시다가 가장 기억에

남는 한복집으로 베틀을 생각하게 되는데

딱 봐도 왜 그런지 알 것 같지 않나요 ?? ㅎㅎ

 

실제로 수완지구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한복을

내가 바로 만나 볼 수 있는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면 더욱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저희 신랑은 체격이 엄청 있는 편인데

빅사이즈까지도 섭렵한 수완지구한복이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 없이 준비를 할 수 있었는데요 ㅎㅎ

 

이런 한복이라면 나의 특별한 결혼식을

믿고 맡겨봐도 좋지 않겠습니까~?ㅋㅋ

 

 

 

 

 

 

 

 

 

 

 

 

많은 분들이 한복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 많은 분들이

실제로 수완지구한복을 비교해 보시고

마음을 확실하게 돌리시고 있답니다:D

 

그만큼 한번 보는 순간 이만한 한복을 더이상

찾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 아닐까요?

 

색감, 디자인, 품 등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특히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은

아무리 수완지구 한복대여 라고 해도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한복을 만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고리 + 치마 이렇게 같은 디자인의 세트가

아니라 제가 원하는 저고리와 치마를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한복이 탄생하는거랍니다.

 

 

 

과연 나는 어떤 한복을 입게 될지 궁금해지시죠~?

 

웨딩촬영, 본식 등등 입는 자리에 맞게

한복 한 벌을 준비하더라도 주인공임을 제대로

보여 줄 수 있도록 준비해보시길 바랄게요.

 

 

 

 

 

 

 

 

 

 

 

 

저도 한복을 참 좋아하지만 이런 고급스럽고

우아한 수완지구한복은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

꼭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안타깝게도 제가 결혼했을 때는 파스텔 톤의

멋진 전통혼례복이 없어서 입어보지 못했지만

요즘 신랑신부님들은 본식에 입지 못한다면

웨딩촬영 때 입어보기도 하신답니다 >_<

 

저도 아는 언니가 실제로 전통혼례 때 입는 모습을

봤는데 그렇게 멋있고, 사랑스러울 수 없더라구요 ~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고, 길가다가도 흔하게

볼 수 있는 그런 한복 디자인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멋지고 예쁜 한복을 준비해 보고 싶으시다면

망설임 없이 함께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센스 있는 감각으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그런 수완지구한복대여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