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자아이한복 이런 매력이 있었네요?

베틀한복 2022. 4. 5. 15:30

 

 

저는 딸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항상

여자아이한복만 보게 되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저의 사랑하는 조카가

돌잔치라서 남자아이한복을 보고 있는데

정말 엄청난 매력을 갖고 있더라구요 ^^

 

여자아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한복이라서

여러분들에게 꼭 보여드리고 싶었답니다~

 

 

 

멋스러움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고,

한복을 입혀주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무거워

보이지만은 않기 때문에 아이의 돌잔치의상으로

완전 찰떡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요즘은 어떤

스타일로 남아한복을 보고 있는지

참고해 보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_<

 

 

 

 

 

 

 

 

 

 

 

 

흔들리는 벚꽃 속에서~~

너의 한복이 느껴진거야~~

 

봄이 생각나게 하는 파스텔 톤의 고운

남자아이한복은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선물해 준다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거기에 한복에 어울리는 돌소품들까지

더해주면 누가봐도 이 날의 주인공은

우리 아들이라는걸 한눈에 알 수 있답니다.

 

 

 

어른들의 한복처럼 퀄리티 높고, 고급스럽게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과도 커플로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꼭 돌잔치를

준비하는 아이가 아니라 다른 날에 필요해서

한복을 알아보신다고 해도 그 연령대에 맞게

한복을 준비해 줄 수 있어 완전 좋답니다 >_<

 

특히 아이들과 한복은 뗄레야 뗼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곳에서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게 좋지 않겠어요??ㅋ

 

 

 

 

 

 

 

 

 

 

 

 

오늘은 남자아이한복 만 보여드리고 있지만

제 블로그를 보셔도 좋고, 베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셔도 좋은데 우리 생각하는 것 보다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오랜만에 한복으로

가족룩을 완성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제가 다음에 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ㅋㅋ

 

암튼 !! 남자아이만의 기품 있고 멋있는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곳은 찾기가 힘든데

딱 ! 베틀이 그 어려운 것을 해내고 있답니다.

 

 

 

가까운 곳에서 어렵지 않게 아이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겠지만 이렇게 아이에게

잘 어울리고, 딱 맞게 준비해주기는 쉽지

않은데 베틀은 그렇게 할 수 있어요 ~`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는 다들 고민 없이

베틀을 찾아주시는게 아닐까 싶었는데요 ㅎㅎ

 

 

 

 

 

 

 

 

 

 

 

 

저 또한 맨날 여자아이한복만 보다가

남자아이한복을 보니깐 또 다른 매력이

느껴져서 둘째를 가져야하나 싶네요~ㅋㅋ

 

그정도로 남자아이, 여자아이의 한복

느낌이 달라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저희 언니도 원래 딸만 있었는데 이번에

아들을 낳은거라서 처음으로 남아한복을

준비해 보는건데 기분 좋다고 하더라구요!

 

첫 아들이기 때문에 더 좋은 한복을 입혀주고

싶었는데 여기가 딱 그랬다고 했습니다 ㅎㅎ

 

 

 

 

저도 원래 돌잔치에 입을 한복을 고를 때

장소에 준비되어 있는 대여한복으로 해결을

할까 생각했었는데 워낙 여기있는 한복이

예쁘고, 차이가 너무 나서 그러지를

못하겠더라구요 ;;

 

부모 마음이 더 좋은걸 입혀주고 싶은건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인가봐요 ~!~

 

 

 

 

 

 

 

 

 

 

저는 평소에도 한복을 좋아해서 더

남자아이한복이 멋져 보이는 걸 수도

있지만 처음 한복을 준비하는 분들도

사랑에 빠지는 기회가 될거랍니다 ^^

 

명절이 되면 길에는 한복 입은 아이들이

많이 보이는데 정말 귀엽고 예쁘잖아요?

 

어떤 한복을 입어도 솔직히 잘 어울리고,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더~~ 잘 어울리는 한복을

입혀주면 어떨 것 같나요?ㅎㅎ

 

완전 심쿵에!

시선을 절대 떼지 못한답니다 ㅎㅎㅎ

 

 

 

솔직히 이런 맛에 힘들어도 돌잔치를

준비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었고,

저는 돌잔치 준비하면서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커플룩을 입게 된거였거든요??ㅎㅎ

 

그래서 감회가 더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마지막은 남자아이한복과

여자아이한복을 함께 준비했는데

이렇게 보니깐 더 멋진 것 같죠?

 

돌잔치를 준비하는데

형제, 자매가 있다면 함께 준비해도

완전 멋있다는 사실 ~~^^

 

 

 

 

어떤 연령대에 아이라고 해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하하호호 함께 골라보시길 바래요.

 

아이들의 한복이라고 해서 종류가 얼마

없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건 착각이랍니다~

 

하루 동안 보아도 성에 차지 않을 정도로

가족이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고 마음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

 

분명 시간가는 줄 모르고,

좋은 추억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