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피로연 한복대여 변신하기 딱 좋은 하루.

베틀한복 2022. 1. 4. 15:21

 

 

여러분 !!!!

 

결혼을 하신 분들은 알겠지만 결혼을 하면서

하객분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게 언제인지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 ㅎㅎ

 

제가 봤을 때는 바로 피로연이랍니다 ^-^

 

그래서인지 그 자리에 입는 피로연한복대여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신 것 같아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했는데

이 외에도 피로연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한복은

엄청나게 많이 있기 때문에 내 스타일을 찾지

못했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절대 없어요 !!!!!

 

 

 

저는 정말 극히 일부분의 한복을 보여드리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한복을 찾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둘러보거나 최고는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겠죠 ?? ㅎㅎ

 

 

 

 

 

 

 

 

 

 

 

 

저도 한복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요즘 피로연한복대여 보면 다시 또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된답니다 ㅠ0ㅠ

 

제가 결혼할 때도 예쁜 피로연한복이 정말

많았었는데 요즘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의 취향도 달라지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맞춰 준비되어 있는 한복집을

고르는게 가장 중요한데 베틀의 경우에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사람에게 가장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제안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편리할 수 없답니다 >_<

 

 

 

결혼을 준비하면서 거의 처음으로 한복을

입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은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거에요 ~~

 

하지만 좋은 선생님들과 상담을 해보신다면

한복 준비하는 일이 이렇게 쉬울 수가 없답니다:D

 

 

 

 

 

 

 

 

 

 

 

 

 

저 같은 경우가 그랬었는데 저는

한복이 정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했었던 1인이었어요 ㅠ0ㅠ

 

그래서 피로연한복대여 준비하는 일을

망설이기도 했었는데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피팅해 보는 순간 그 생각은 바뀌었답니다~!

 

 

 

저처럼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고, 나같은 사람도 어울리는

한복이 있구나~~ 싶은 감탄을 했달까요 ??ㅋㅋ

 

신랑도 인생을 살면서 한복을 입어 본 적이

없는데 살면서 봤었던 한복중에 본인이 입은

한복이 가장 멋진 것 같다고 했었거든요 ^-^

 

그정도로 어떤 한복을 처음 접하느냐에 따라

생각하는 한복의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의상 한복을 부담 없이

예쁘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피로연한복은 정말 중요하거든요 ~~

 

 

 

 

 

 

 

 

 

 

 

 

 

예전에는 피로연한복 이라고 하면

무조건 밝고 화사한 스타일이나

전통 컬러가 진하게 표현된 한복을

많이 입었었는데 요즘은 다양해졌답니다:D

 

물론 ~ 그런 한복들도 참 멋지지만

평소에 본인이 입어보고 싶었던 한복이나

좋아하는 컬러를 활용해서 피로연한복대여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어떤 틀에 갇혀 생각하기 보다는 편안하게

내가 입어보고 싶었던 한복을 준비하시면

훨씬 재미있는 한복준비가 될 것 같아요 !!

 

 

 

 

특히 피로연한복은 나 혼자 입는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중요한 날에

함께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커플 느낌이

나도록 입는 것도 중요한데 이것 또한

입어보게 되면 괜히 가슴이 콩닥 거리고,

재미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정말 많은 한복들이 있고, 그 안에서

고를 수 있는 한복의 종류도 많기 때문에

꼭 원하시는 한복을 찾아 볼 수 있답니다.

 

저도 예전에는 내가 원하는 피로연한복이

없으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실제로 확인해 보니 오늘 다~~ 확인해도

입어보지 못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한복들이

있어서 많이 놀랐었거든요 ㅋㅋㅋ

 

 

 

그만큼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넓고,

제 성격이 예민한 편이라서 괜히 허름한

피로연 한복대여 할 까봐 걱정도 했었는데

정말 어떤 한복집을 가느냐에 따라서

다르다는걸 몸소 느껴 볼 수 있었답니다:D

 

여러분들도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몇군데만 둘러보셔도 쉽게 아실 거에요~

 

하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는 그냥 한번에

완벽하게 준비하는게 가장 좋은데 ...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거랍니다 ^-^

 

 

 

 

 

 

 

 

 

 

 

 

퓨전부터 전통까지 없는 스타일이 없고~

없는 컬러가 없기 때문에~~

 

좀 더 재미있고 즐거운 피로연 한복대여

준비를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결혼준비를 하다보면 이것저것 사소한 것도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마련인데 한복을 준비하는

순간 만큼은 새롭고 재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피로연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웨딩촬영 때

입으면 좋을 한복들도 있기 때문에 결혼식이

다가오기 전 보다는 웨딩촬영 전에 미리미리

한복을 파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그만큼 놓치기 아까운 한복들이

예신, 예랑님들을 기다리고 있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