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 대여 입기만 해도 심쿵해요!

베틀한복 2021. 10. 14. 14:50

 

 

정말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었을 때

느낌을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저는 완전 심쿵 했었답니다!!

 

 

그정도로 마음에 드는 신랑신부한복을

입기 위해서는 괜찮은 한복집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알려드리고 싶었는데요~~

 

왠지 모르게 설렘이 폭발하는 그런

신랑신부한복 대여 마음 편안하게 보시면서

우리 예식에는 ~ 웨딩촬영에는 ~ 어떤 한복이

좋을지 행복한 고민 해보셨으면 해요 ㅎㅎ

 

멋진 한복들이 가득가득 있기 때문에

신랑신부님이 함께 오순도순 보신다면

더 즐거운 한복준비가 되실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결혼식을 다시 한번 올릴 수

있다면 꼭 한복을 입고 할거에요!!

 

요즘 주변에 신랑신부한복 대여를 하고

예식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특히 보시는 것 처럼 신부한복대여는

활옷을 입고 신랑한복도 함께 준비해서

예식을 꾸며주는데 정말 시선을 뗄 수 없답니다.

 

 

저도 실제로 예식을 보는데 이런 매력 때문에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는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었고,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지니깐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여윤이 남는 것 같더라구요 !!

 

색감으로 둘 만의 색깔을 살려줄 수 있으니

표현할 수 있는 매력이 많이 좋았답니다 ㅎㅎ

 

 

 

 

 

 

 

 

 

 

 

 

예전에는 웨딩촬영 때 신랑신부한복을

꼭 준비해야하나? 하는 의문이 생겼는데

확실히 다른 의상을 입지 않아도 한복만큼은

꼭 준비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컬러감이 남다르기 때문에 웨딩촬영 때

사진들이 다채롭게 잘 나오거든요 ㅎㅎ

 

특히 섹시, 큐트, 고혹 등등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커플 신랑신부한복대여들이

있기 때문에 어떤 컨셉이든 문제 없답니다!

 

 

 

과거에 어렴풋이 봤었던 한복을 생각하신다면

훌훌 털어 잊어 버리시고, 요즘 인기있는

트렌디한 한복들을 보셨으면 좋겠어요 ^-^

 

 

 

 

 

 

 

 

 

 

저도 기억을 더듬어 보면 신랑이랑

함께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했을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했었던 것 같아요!

 

드레스나 정장은 따로따로 준비하고,

입어봐야 했기 때문에 재미있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는데 신랑신부한복 대여는

그 자리에서 우리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준비했었답니다.

 

 

그때가 가장 결혼을 준비하는 예신, 예랑의

모습이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고, 선생님들이

워낙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좋았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를 출산하고 얼마전이

돌이었는데 그때도 베틀에서 준비했답니다.

 

말그대로 ~ 신랑한복, 신부한복 뿐만 아니라

아이들~ 부모님~들까지 다~ 입어보실 수 있는

한복들이 있다는 사실 ㅎㅎ

 

 

 

 

 

 

 

 

 

 

 

아마 평소에 한복에 관심이 1도

없으셨던 분들이라도 신랑신부한복을

보게 되시면 마음이 바뀌실거에요 ^-^

 

실제로 저도 그랬었거든요 ㅋㅋ

 

 

한복이 예뻐봤자 얼마나 예쁘겠어~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건 한복집을

잘 못 방문했을 때의 이야기였답니다.

 

딱 보는 순간 요즘 한복들이 얼마나 멋지고

센스있어 졌는지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신랑신부한복 대여의 매력을

보시면서 부담없이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대여만 가능한게 아니라

맞춤도 정말 잘하는 곳이기 때문에

어떤 선택을 하셔도 후회 없으실거에요!!

 

 

 

 

 

 

 

 

 

 

 

어떤 분들은 신부한복대여는 예쁘고

퀄리티가 좋지만 신랑한복대여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한복집도 있겠지만 베틀은

절/대 그렇지 않다는 사실 !!ㅎㅎ

 

 

신부한복만큼 퀄리티 좋은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함께 준비하기 딱 좋아요.

 

저도 이렇게나 멋진 신랑신부한복 대여가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었는데 오랜만에

둘러보니 더 와닿는 것 같은데요 ㅎㅎ

 

정말 중요하고~ 힘들게 준비하는

예식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느껴지고,

격식이 느껴질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으로

반짝 반짝 빛나는 신랑신부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