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쁜한복 독점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요~

베틀한복 2020. 9. 30. 11:28

욕심쟁이 신부님들 계신가요옷?ㅎㅎ

저는 결혼준비를 하게되면 분명 위에 말하는

욕심쟁이 신부가 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막 그런거 있잖아요..나만 알고싶고...

공유하고 싶지 않은 아름다움이 팍팍 담긴..

 

제가 오늘은 공유하고 싶지 않지만

입게되면 어디서 입었냐고 문의가 폭발하는

예쁜한복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지인분들께

소개를 많이 해드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희 가족들 사이에서도 공유해달라는

이야기가 참 많았기도 했었답니다!

 

예쁜 한복 사진보면서 조금 더 이야기를

풀어보기로 해요^.^

 

 

 

저희 오빠가 결혼했을때 오빠랑 새언니의

주변 분들로부터 예쁜한복이라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았다고 해요~

 

그리고 혼주한복도 마찬가지로 베틀한복에서 하셨던

저희 엄마도 오빠가 결혼식한지 4년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그때 한복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있으시더라구요~

 

인식에 예쁜한복이라고 생각을 하셨던건지

시간이 지나 본인의 잔치나 행사가 있으면

그때 그 한복..하고 떠오르시나봐요~

 

이렇게 욕심나게 만드는 한복이 베틀한복인거같아요

퀄리티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색감이나 디자인이나

어디하나 흠잡을 곳 없이 세련되고 예쁜한복이다보니

중요한 날을 앞두고는 욕심나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답니다

 

 

 

 

중요한 날을 앞두고 한복을 알아볼 때,

신랑신부한복 따로, 혼주한복 따로 이렇게

알아보시는 경우도 더러 있더라구요!

 

그러나 베틀한복 같은 경우에는 모든 한복을

취급하고 있기때문에 구분 없이 한번에

모든 예쁜한복을 준비해보실 수 있답니다~

 

신랑신부, 혼주 뿐만 아니라 하객분들까지

더 나아가서는 화동한복까지도 모두 준비할 수 있습니다

 

돌잔치를 하는 돌쟁이 아가들부터 어르신들까지

한복대여 및 맞춤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둔 곳이라

욕심나게 만드는 예쁜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으세요!

 

독점하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 말이에요^^

 

 

 

또 하나 좋은 점을 말해보자면

디자인의 범위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취향존중이 된다는 점~ 크으 ㅎㅎ

 

이 부분은 정말 예쁜한복을 입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개성을 각기 다르고 취향도 다른데

비슷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한복을

입을 수는 없잖아요? 한복대여는 이미 제작된

의상을 입는 방식이라 이게 불가능 할거라

생각하시지만 디자인 범위가 넓다보면

선택의 범위가 넓은 것이기에 내 취향에

맞춰서 입으실 수 있지요~ 또 내 취향에만

맞춰서는 입을수가 없어요! 취향에는

더할나위없이 최고이지만 막상 입으면

어울리지 않을 수 있거든요..그러나! 이런 부분까지

 

한복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조율이 되어

예쁜한복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걱정은 노노노~ 한복을 퍼펙트하게 입을 수 있는

조건이 되어드릴거에요~

 

 

여성분들이 많이들 좋아해주시는

선호도 높은 한복종류에는 이 당의!

당의한복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저 역시도 당의가 참 좋아요~

둥글둥글한 느낌이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 강조하여 입을 수 있으니

얼마나 이쁘게 표현되게요~~?ㅎㅎ

 

그런데 이 당의한복은 궁중당의라고해서

사극에서 많이 봤던 디자인만 생각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신데요! 베틀한복에는

궁중당의도 색상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그 외에도 디자인별로도 엄청 다양해서

색다른 느낌으로도 입어보실 수 있으세요!

 

제가 궁중당의 색상만 얼핏 세어보았는데

대략적인 색상인데도 기본 열가지 색상이 넘어요

 

그런데 궁중당의 외에 다른 예쁜한복 당의도

많으니 얼마나 범위가 넓은거겠어요~?ㅎㅎ

 

이렇기 때문에 당연스레 나에게 어울리고

내가 입고 싶은 한복 찾기는 어렵지 않게

만나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인생에서 빛나는 날에 입을 의상이기에

저는 예쁜한복을 입는건 당연하다고 봐요!

 

매일 있는 일상이 아닌 정말 스페셜한 데이잖아요?

그렇기에 나를 더욱 빛내줄 수 있는 역할의

예쁜한복을 입는게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퀄리티, 디자인, 사이즈, 서비스 등등

그 어떤것도 부족함 없이 만족스럽게

한복준비를 하실 수 있는 브랜드로

베틀한복을 추천드립니다~ 몇년후 되돌아봐도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수 있기에 자신있게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전국 어느 지점에서라도 동일한

디자인과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기에

가까운 베틀한복에서 한복준비를 해보세요!

 

가까우신 매장이 없더라도

여러 컨텐츠로 상담을 통해

한복대여와 한복맞춤을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