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웨딩촬영커플룩 멋진건 착각이 아니었다!

베틀한복 2020. 5. 15. 16:53

 

웨딩촬영 날짜를 잡고 나서 어떤

컨셉으로 사진을 찍을지 저도

신랑이랑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아요!

 

그래서 결정한게 한복이었습니다~

 

당연히 최고의 웨딩촬영커플룩이

되었고, 다양한 컨셉으로 찍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한복사진

이어서 메인 사진도 한복사진으로!!

 

어떤 한복집에서 어떤 한복을 준비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원하고~ 입어보고 싶은 한복들을

사진으로 준비해보게 되었는데요 ㅎㅎ

 

결혼을 앞두신 신랑신부님이 있으시다면

어떤 컨셉으로 우리의 추억을 만들면

좋을지 함께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충분히 기대 이상의 멋진 한복스타일링과

멋진 웨딩사진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_<

 

 

 

 

 

 

 

 

 

 

웨딩촬영커플룩이 뭐 별거

아닐거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웨딩촬영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보통 비슷한 컨셉들 때문에

나만의 분위기를 담은 웨딩사진을

남기기란 쉽지 않으셨을 거예요

ㅠ0ㅠ

 

하지만 한복으로 스타일링을 잡는다면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사진을 남겨보실 수 있답니다!

 

바로 이런 매력 때문에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인데요 ~ㅎㅎ

 

결혼을 한다면 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한복들이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멋진 커플룩을 가득

입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ㅎㅎ

 

가장 편안하면서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아직 어떤 의상을

입고 웨딩촬영을 할지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강력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신부한복만 예쁘면 별로죠?

신랑도 같이 입는데 멋져야죠!

 

하지만 보통 한복집을 방문하게 되면

신랑한복은 별로 없고, 신부한복에만

취중되어 있는 경우를 보셨을 거예요

ㅠ0ㅠ

 

베틀한복에서는 두 분이 함께 멋진

웨딩촬영커플룩을 완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후회 없는 선택이 가능하실 겁니다^^

 

저도 처음 한복을 준비하러 왔을 때

한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준비를

하다보니 입고 싶은 한복이 너무~

많아서 다양하게 준비했거든요 ㅎㅎ

 

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전통가옥이나

전통문양이 있는 곳에서 딱딱한 포즈로

찍어야 된다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워낙 세련된 한복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찍는 곳에서

찍어도 충분히 잘 어울린답니다 >_<

 

그러니 한복 준비하는 일이 더 기대되고

설레이는거 아니겠어요 ~?? ㅎㅎ

 

 

 

 

 

 

 

 

 

 

저도 결혼 준비를 하면서 한복을

많이 알아봤었는데 그 이유는 사진도

예쁘게 남기고 싶지만 사진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을 모시고 가도 흠이 없는

곳을 방문하고 싶어서였답니다~~

 

제가 오늘은 웨딩촬영커플룩으로 좋은

한복 패션을 보여드리고 있지만 부모님,

아이들까지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으니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한복을 준비하기는 했는데 어떤

컨셉으로 찍어야할지 애매하신 분들은

베틀한복에서 촬영된 사진들을 미리

참고해 보신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처음하는 웨딩촬영이기 때문에 누구나

어렵고,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막상

찍어보면 드레스씬보다 가장 재미있고,

즐거운 촬영이 될 수 있을 거예요 ㅎㅎ

 

한복은 자체만으로 색감과 디자인이 워낙

우수하기 때문에 충분히 나의 매력을 살려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처음 신랑이랑 한복을 준비했을 때

연애 처음 했을 때 감정이 생겼어요~

 

진짜 우리가 결혼을 하는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었고, 멋진 한복들을 보니깐

남들보다 더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도 들고 말이죠 !!

 

특히 베틀한복에서 웨딩촬영커플룩을

준비하게 되면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한복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게

되실 거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ㅎㅎ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많기도 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공장에서 찍어내는 흔한 한복들과

차원이 다르거든요 ~~ ^_^

 

베틀에서 한복을 준비하게 된 이상!!

남들보다 더 자신감을 가지고 멋진 두분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주면 좋지 않을까요?

 

처음에는 단순히 커플룩을 준비하려고

마음을 먹었던거라면 그 이상의 효과를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더 멋진 한복들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쉬워요~

 

하지만 제 블로그를 통해서 더 확인해

보셔도 좋고, 홈페이지에도 정보는 충분

하기 때문에 미리 탐방한 뒤에 결정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한분 한분 성향에 맞는 최고의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며, 다양한 사이즈로

완벽 구비 되어 있기 때문에 이때까지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웨딩촬영커플룩의

세계를 확인해 보게 되실 거예요 ㅎㅎ

 

해가 바뀔 때마다 새로운 한복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오랜만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질리지 않는 한복을 경험해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한복들부터!

전통스타일의 멋진 한복들까지

다양한 느낌의 웨딩사진을 남기기에

충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