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데이트,여행

여성한복 기분전환하기 참 쉽죠~

베틀한복 2020. 4. 7. 15:52




저는 가끔 기분 전환을 위해 멋지게

한복을 입고 나들이를 간답니다 ^^


비록 지금 상황이 좋지 않아 나가지는

못하지만 예쁜 여성한복을 보면서 조금의

힐링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어떤 날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

아닌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을 위주로

준비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보시고,

기분 좋은 생각 하셨으면 좋겠어요 ~


훗날 내가 어떤 한복을 입게 될지~

어떤 스타일이 나에게 어울릴지~

미리미리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나에게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막상 한복을 준비하면

마음이 변하시기 때문에 누가봐도 멋진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한번 보실까요?ㅎㅎ














요즘 날이 좋아서 그런지 저는 푸른색의

여성한복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


한복은 내가 골라입을 수 있을 만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색감도 다양해

내 기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 의상들은 뭔가 .. 어떤 틀이 강하게 정해져

있다면 한복은 조금 자유로운 느낌이랄까요??


전통부터 퓨전까지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다양한 것은 물론이고, 어떤 색감을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나의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

한복준비를 끝내 볼 수 있답니다 >_<

이런 한복은 작품성이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내가 빛나야하는 자리에 입으면 좋겠죠??


사진으로 봐도 멋지지만 실제로 보면 더 멋지다고

극찬이 나오는 한복이기 때문에 기대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당의는 어떤 체형의 분들이

입어도 참 고급스럽고 예쁜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도 키가 크고, 상체가 긴~

편이라서 한복이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여성한복을

보고 마음이 확 바뀌었답니다 ^0^


세상에서 가장 나에게 잘 어울리는 의상으로

변한 것은 물론이고 이제는 중요한 날이 오면

가장 먼저 한복이 떠오르게 되었는데요 ㅎㅎ


그만큼 나에게 잘 어울리고, 내 욕심을 채워주는

한복을 만났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런 한복 찾았으면 좋겠어요.


연령대 상관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 등등

많은 사람들과 함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D














잘 준비한 여성한복은 나를 동화 속

주인공으로 바꿔주기도 하는 것 같아요!


괜히 예쁜 옷 입거나 화장이 잘 되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는 것 처럼 잘 준비한

한복을 입게 되면 엔돌핀이 돌게 된답니다.

(제 주변 분들도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힐링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기분 전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의상으로 크게 변하겠어?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막상 입어보면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준비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0^


특히 내 체형에 맞게 딱 맞는 핏으로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에서 태어난 한복으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실제로 매장에 방문해 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사진으로 보시는 것 보다

훨씬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D


물론~ 대여 뿐만 아니라 맞춤도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내가 어떤 한복이 필요한지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데요!


무조건 맞춤으로 해야한다~

무조건 대여로 해야한다~

하는 기준 없이 정말 원하는 여성한복으로

부담 없이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헤어, 메이크업 모든게 중요하겠지만 그 중에서

제일이라고 할 수 있는 의상은 다른 의상들과

비교불가 하다고 할 수 있는 한복으로 꾸미신다면

아마 ~~ 생각하지도 못했던 나의 매력을

발견하시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보니깐 한복이 봄을 닮지 않았나요?^0^














이렇게 날씨 좋은 날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멋진 한복들을 보면서

내가 어떤 한복을 입을지 생각해보세요 ^-^


많은 약속들을 미루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때를 대비해 미리 여성한복을 봐둔다면 더

마음에 드는 한복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직접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셔도 좋기 때문에 여유있는 마음으로 편안히

한복을 준비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내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던지 그에 맞게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갖고

멋진 변신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_<


변신이라는게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되실 수 있는데

한복과 함께라면 결코 어렵지 않다는걸 아실 거예요.


그럼 두근두근 떨리는 한복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