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가족 돌한복대여 해피한 기운이 빵빵해요!

베틀한복 2019. 11. 21. 17:34




저에게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어줬던

것이 무엇이냐고 물어보신다면 당당히

가족돌한복대여라고 할 수 있어요!!


결혼전에는 그냥 먹는 즐거움~ 쇼핑하는

즐거움에 살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움이 정말 크더라구요 ^^


특히 아이의 돌잔치를 준비할 때는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보람을

느꼈었기 때문에 뿌듯했었답니다 ㅎㅎ


돌잔치를 준비할 때 장소, 음식, 답례품

등등 생각해야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그 중에서 하나만큼은 완벽하게 준비하게

되면 훨씬 고민을 덜게 되더라구요~~


저에게 큰 힘을 주었던 돌한복대여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것 보다 훨씬 다양한 스타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흥미롭고,

즐거운 준비가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D














이토록 사랑스러운 돌한복대여라면

평소에도 자주 입고 싶어질 것 같아요.


저는 옛날에 아이랑 한복이 잘 어울릴까?

라는 생각을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친구들의 돌잔치를 많이 참석하고 실제로

제가 준비를 해보니깐 한복만한 의상이

없다는걸 확실히 알게 되더라구요 ㅎㅎ


괜히 다른 의상이랑 고민했나 싶고~


가족이 같은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의상도

별로 없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후회없이

가족돌한복대여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한복과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돌소품들도 있기 때문에 주인공인 아이가

더 빛날 수 있도록 멋진 한복 준비해보세요!


지금은 기억 못 할 수도 있지만 훗날에는

사진으로 확인해서 내가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게 되실 겁니다:D















저는 가족이 함께 한복 입은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엽고 예쁜지 모르겠어요:D


꼭 가족돌한복대여가 아니라도 가족사진을

남기기 위해 의상을 정장이 아닌 한복으로

해보는 것도 굉장히 이색적일 것 같습니다~


제 주변 지인도 대가족이 모였는데 다 같이

한복을 준비해서 사진을 찍어 친구단체방에

자랑을 했는데 정말 예쁘고 멋지더라구요 ^^


특히 어른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앞으로는

지속적으로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합니다 ㅎㅎ


돌한복대여도 멋지게 준비하고 멋진 가족사진도

남길 수 있다면 한가지 의상으로 두가지의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더욱 좋지 않을까요?:D


한복의 분위기가 워낙 다양하고 예쁘기 때문에

충분히 우리 가족이 보여주고 싶은 스타일이나

분위기를 표현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전통부터 퓨전까지 안되는 돌한복대여가

없다는 사실!! 그래서 더 즐거워요~~


이런 기회가 아니라면 언제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을 멋지게 입어 볼 수 있을까요?


아이들에게도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이 이렇게

멋진 것이다!! 보여줄 수 있고, 부모님들도

오랜만에 한복으로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으실 것 같아요:D


특히 저는 출산 후에 체중이 많이 늘었는데

줄지 않아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다행히다 한복을 만나 자연스럽게 제 체형을

커버해줘서 어른들이 살 많이 빠졌다면서

더 예뻐졌다면서~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그날 하루 밥도 든든히 먹고 잘 보냈답니다~


어떤 돌잔치의상을 입느냐에 따라서 나의

하루가 달라진다는 것을 그때 알게 되었네요.


가족돌한복대여는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잡았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한복으로

행복한 추억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어렸을 때 돌한복대여라는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항상 맞췄었어요 ^^


그때는 시장에서 알록달록한 디자인들

위주로 준비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시스템도 편리하고, 다양한 한복을 바로

바로 준비할 수 있어 참 편한 것 같습니다.


딸 돌잔치를 준비할 때도 엄마가 어떻게

의상 준비할거냐고 물어보시길래 태연히

결혼할 때 준비했던 곳에서

가족돌한복대여 하지 뭐~ 하니깐

맞다! 하시면서 요즘 세상 좋아졌다며~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ㅎㅎ


이미 결혼했을 때 혼주한복을 입으셨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얼마나 베틀한복이

괜찮은지 알고 계시는 상황이었거든요 ㅋㅋ


그만큼 남녀노소할 것 없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복이기 때문에 대가족이 함께

아이의 돌잔치날 한복을 입고 참석하고

싶으시다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마음에 드는 가족돌한복대여가 별로

없다면 선택하기가 쉬우면서도 오히려

고르고 싶지 않아 어렵게만 느껴졌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ㅎㅎ


하지만 베틀을 알게 된 이상 그런 걱정은

1도하지 않아도 되시는게 정말 다양한 한복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격과 퀄리티가 받쳐주고

있기 때문에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멀리서 바라보기만해도 정말 고급스러운

한복을 준비했구나 !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 정도로 제대로 제작된 돌한복대여이기

때문에 후회 없는 선택 해보시길 바랄게요!!


특히 아이들의 한복 사이즈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한복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일반 기성한복과는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더 멋지고, 의미있는 돌잔치를 만들기 위한

첫걸음으로 의상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미련이

남지 않도록 전문점에서 함께 해보시길 바랄게용: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