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결혼식 꿈꾸던 웨딩이라고 할까요?

베틀한복 2019. 9. 26. 17:31





저는 정말 원했던 예식이 있답니다:D


급하게 결혼 준비를 하느라 하지는 못했지만

요즘 핫한 결혼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혹시나

특별한 예식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


어떤거냐면 바로 "한복결혼식"이랍니다:D


멋진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건데

장소와 상관 없이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니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으시더라구요~


성당, 절, 야외, 한옥 등등 다양한 곳에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실제로 한복결혼식을 올리신 분들의 사진

위주로 준비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두 눈 크게 뜨고 어떤 멋진 결혼식이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봐주시겠습니까~?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제가 한복결혼식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바로 미스미스터베틀 신랑신부님 때문이랍니다.


그 전에도 관심은 있었지만 이렇게 해야지!

라는 생각은 없었는데 후기 사진들을 보고 나서

마음이 확! 끌리게 되더라구요 ~ㅎㅎ


디자인들도 너무 예쁘고, 한복의 고급스러움과

드레스의 화사함이 동시에 느껴져서 예식장을

꽉! 채운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저처럼 체중조절에 실패해서 드레스가

두려우신 분들은 한복으로 방향을 전환해봐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답니다~


저는 아쉽게 미리 스드메 패키지를 선택해

버려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는데 요즘은

패키지에도 생략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따로 알아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 한복으로

의상선택을 제대로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D


다시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 예식 분위기랍니다~ㅎㅎ
















역시 한복결혼식에서 전통혼례가

빠지면 섭섭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전통혼례 장소에서도 대례복이나 활옷을

준비해 주실 수 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남들과 비슷한 느낌의 한복보다는 특별하게

입고 싶은 마음에 베틀한복에 찾아주셔서

혼례복을 대여해주시더라구요 ^-^


그만큼 예쁘고, 다양한 스타일들이 있기 때문에

골라 입는 재미가 상당하실 겁니다~ ㅎㅎ


어떻게 혼례복을 대여로 입을 수 있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 어려운 걸

베틀한복이 해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그저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한복 준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부늘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다양하기 때문에 함께 고르는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한복에 심취하게 되실 겁니다.
















전에는 한복을 준비한다고 하면

신랑신부님과 어머님만 알아봤었는데

요즘은 아버님들도 함께 알아보시고 있어요.


특히 한복결혼식의 경우에는 가족이 다 함께

한복을 입는게 보기 좋기 때문에 단체로 대여를

해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은데요:D


그만큼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고모, 이모,

할머니, 조카 등등 누구라도 특색있고 아름답게

입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한복이 다양하면 얼마나 다양하겠어?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방문하셔도 정말 많은

한복들이 있구나~ 를 느끼게 되시겠지만 홈페이지에서

사진만 제대로 확인해 보셔도 다른 곳과

다른 베틀한복만의 품격을 보게 되실 거예요^^


처음에는 한복에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베틀에

방문하시고 나서 한복을 다시 보게 되었다면서

굉장히 좋아해주시는데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그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본식, 피로연, 웨딩촬영 등등

한복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입을 수 있는

기회는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


만약 한복결혼식이 땡기지 않는다면

웨딩촬영이나 피로연 때 입을 한복을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어떤 특정 날이나 특정 사람만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한복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입고 싶은 날에 입고 싶은 분위기에

맞게 선택을 하신다면 더 즐거운 한복준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 ㅎㅎ


다양하게 골라 입을 수 있는 대여한복들은

물론이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한복맞춤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한복 준비가

스트레스나 일로 다가오기 보다는 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오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D


그런 준비가 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마지막으로는 제 지인 분의 결혼식

사진을 자랑하고 싶어졌습니다>_<


전통혼례복을 웨딩홀에서 입으셨는데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화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오히려 웨딩홀을 꽉!

채워줬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날 결혼식의 인기스타였기 때문에

충분히 여러분들도 이렇게 멋진 한복결혼식을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다른 의상으로 절대 대체할 수 없는

고풍스러운 한복으로 다른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예식을 꾸며보셨으면 좋겠네요!!


아직도 어떤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만들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한복전문가 선생님들과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좋고, 전화나 문자, 카톡으로 원하는 지점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D


어떤 방법으로 준비하시던지 후회 없는

한복을 만나게 되실 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