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대여 이유를 만들어서라도 입혀주고 싶은.

베틀한복 2019. 5. 30. 17:31





너무 귀여운 한복들이 많으니깐

이유를 만들어서라도 아기한복을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D


저는 지금도 조카들이 한복 필요하다고

하면 바로 아기한복대여를 준비해주고

있는데 일상복이 한복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만큼 괜찮고,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여러분들도 마음에 들어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떤 자리에 입는 한복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솔직히 아기한복대여라고 하면

얼마나 제대로 제작했겠어? 라는

의심이 들기 마련인 것 같아요 ^^


그런데 베틀한복은 어른들의 한복만큼

퀄리티 높게 제작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좋은 아기한복을 입혀주고

싶으신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좋답니다!


디자인도 다양해서 골라 입는 재미도

있고, 사이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무리해서 구매하지 않아도 충분히

어울리는 한복을 입혀줄 수 있어요:D


한복 자체만으로도 예쁘지만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추천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이만을 위한 멋진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ㅎㅎ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디자인들이

가득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비슷한

스타일을 찾으려 해도 쉽지 않을 거에요!


저도 처음에는 아기한복이 그렇게 중요한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어린이집, 돌잔치,

명절 등등 준비해 봤을 때 확실히 고급스러운

한복이 예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_^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구매를 해주자니

금방 안 맞을 것 같아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아기한복대여로 편리하게 준비해보세요!


아이에게 어울리는지 안어울리는지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후회하실 일이 거의~ 없을 겁니다 ㅎㅎ















제가 어렸을 때 이런 멋진 아기한복이

있었다면 100번 입었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으니깐

괜히 저도 입어보고 싶은거 있죠?


저희 가족들도 조카가 아기한복대여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한복이 이렇게

멋져 졌냐면서 놀라시더라구요~


누구보다 한복을 잘 알고 계시는

부모님들도 요즘 바뀐 한복 트랜드를

잘 모르실 수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의논해서 정말 괜찮은 브랜드 에서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그만큼 자신 있는 한복들이 모여 있는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거랍니다.
















저는 어렸을 때 언니랑 한복을 많이

입었었는데 항상 저는 물려입는..ㅋㅋ


그때는 구매하는 것만 있었지

이렇게 아기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었기 때문에 항상

똑같은 한복을 입었었는데요 ^^


이제는 아이들이 원하는 아기한복을

그때그때 준비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입는 자리에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주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어른들은 잘 모르겠지만 아이들은

집안 행사에서는 거의~ 무조건~

한복을 입는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한복이 이렇게 멋진 의상이라는 것을

알려줄 겸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특히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면 놓치지 않고

입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D


저희 가족들은 무조건 돌잔치, 집안잔치

등 가족이 함께 하는 날이 있을 때

단체로 한복을 입는 편인데요 ㅎㅎ


그럴 때마다 다른 지인분들이 너무 보기

좋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더라구요 ^_^


그정도로 괜찮은 한복이기도 하고,

한복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강추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센스로 최고의 아기한복대여를

입혀주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