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엄마돌잔치의상 저도 입고 싶어져요!

베틀한복 2019. 3. 19. 17:30





돌잔치는 아무래도 아이가

주인공이다 보니깐 준비하려고

해도 아이 기준으로 알아보고

결정하게 되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으셔도 된답니다:D


베틀한복에서 아기 돌잔치의상은

물론이고 엄마돌잔치의상까지

완벽하게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요즘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 정도로 예쁘고,

보기에도 좋은 의상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5년~10년은 더 젊어보이게 만들어 줄

매력만점의 한복들을 일반 보고 올까요?
















아무래도 아이를 낳고 나면

배가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엄마돌잔치의상으로는 바로

"당의"라는 한복이랍니다:D


화사하게 입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체형도 예쁘게 커버해

주기 때문에 날씬해 보이게

해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와 함께 입어도 너무~

예쁘기 때문에 함께 커플룩을

완성해도 보기 좋답니다 ㅎㅎ


화려한 비즈장식이 들어간 한복은

어떻게 입어도 예쁘고, 조명을 받으면

더 예쁘게 빛나기 때문에 그동안

육아 때문에 잘 보여주지 못했던

어머님의 미모를 마음껏 보여주세요!^^


















아무래도 엄마돌잔치의상으로

당의를 많이 보여드리는 것 같네요:D


그만큼 엄마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인데요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게 아이와 함께

다양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예쁜 두 분만의

추억을 남겨 보실 수 있답니다>_<


오잉? 여자아이랑만 커플로

입을 수 있는거냐고 물어보신다면~


아빠랑 엄마가 커플느낌을 내면

아이는 저절로 엄마랑 커플 느낌이

나도록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형제, 자매가

있는 아이들도 문제가 없답니다 ㅎㅎ

















보통은 아이의상 따로~

엄마의상 따로~ 알아보기 때문에

바쁜 나날들을 보낼 수 밖에 없는데요!


답례품, 돌잔치장소, 음식 등등

다른거에 신경을 더 쓰시고 한복과

관련해서는 조금 내려놓으셔도 되요:D


돌잔치 장소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

엄마돌잔치의상이 있다고도 하는데

아무래도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 곳이면

아이의 소중한 돌잔치가 살짝 아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이왕 멋진

돌잔치의상을 준비하겠다고 마음을

먹으셨다면 베틀한복에서 제대로

멋진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키지도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면 너무 예쁘고 멋진 것 같아요:D


저는 어렸을 때 저만 한복을 입고

있었던 사진이 많아서 부모님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없어

많이 아쉽기까지 하는데 이런

엄마돌잔치의상을 준비해서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는다면 그럴 일이 없겠죠?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 한복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등 온 가족이 함께 입어보시길 바래요!


맞춤한복도 가능하지만 대여로

입고 싶은 느낌을 살려서 입어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때 그때 마음에 드는

한복을 선택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아이에게 어울리고 요즘 유행하는

멋진 한복으로 함께 입는다면

이보다 더 행복할 수는 없겠죠?~



















처음에는 무조건 정장을 입겠다던

아버님들도 막상 한복을 보게 되면

마음이 바뀌시는 것 같더라구요 ^^


엄마돌잔치의상을 포함해 가족이

함께 한복 입은 모습이 멋진 것은

물론이고 한번도 입어보지 못했거나

제대로 입어본 적이 없어서 한복의

진정한 매력을 모르시는 분들이

처음에는 꺼려하게 되는데

베틀한복에서 입어보게 되면

그런 생각은 싹!사라지게 될 거예요!


저희 아빠, 친척오빠 등등

가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 정도로

매력이 철철 넘치는 한복들이 가득하기

때문에 더 사랑이 넘치는 돌잔치를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D


생각만해도 가슴이 떨리고,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한복으로 온 가족이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