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꿈에 그리던 웨딩한복대여를 만난다면?

베틀한복 2019. 1. 9. 18:34






내가 정말 원했던 옷을 발견하고,

정말 먹고 싶었던 맛집을 발견하면

괜히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ㅎㅎ


결혼준비로 스트레스 받고 있으실

예신, 예랑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베틀한복에서 준비할 수 있는

멋진 웨딩한복대여를 준비해봤어요!


대여한복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해 볼 수 있고, 다른 곳과 다른

퀄리티 높은 한복이기 때문에

웨딩한복으로 멋진 두 분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D


그럼 기대감을 가지고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살짝 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예쁜 웨딩한복 보셨나요?!


저는 결혼할 때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일정이 꼬이는 바람에

도전하지 못했지만 여러분들 중에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 보고 싶거나

한복이 좋아서 함께 꾸며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D


웨딩한복대여는 보통 피로연이나

웨딩촬영 때 준비를 많이 하시는데

요즘은 본식에서 입는 의상으로도

급 부상하고 있기 때문에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은 스몰웨딩, 작은결혼식 등

야외나 공간을 빌려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그럴 때 입어도

예쁠 것 같지 않나요?? ㅎㅎ


한복은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입어보시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의상이 없을 거에요!


















웨딩촬영을 해도 참 예쁘죠?!ㅎㅎ


한복이라고 하면 전통적인 분위기만

가능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 막상 웨딩한복을

보시다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게 되실 거에요 ~!>-<


오히려 웨딩한복대여들을 보고

다른 한복들에도 욕심이 생겨서

다양하게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한복의 퀄리티가 좋지 않다면

자신있게 추천해드리지 못할 것 같은데

그정도로 자신있는 한복들이기 많이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제대로 된

한복을 보셨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ㅠ0ㅠ


한복은 사진으로 봤을 때는 다~

비슷비슷해 보일 수 있겠지만 실제로

보면 그 퀄리티가 완전 다르답니다:D


















내가 어떤 느낌의 웨딩한복대여를

입고 싶은지에 따라 이미 베틀한복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한복을

활용해서 준비해 볼 수 있는데요:D


대여한복이면 다른사람들과

비슷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하실 수 있겠는데

정말 많은 웨딩한복들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배색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른 한복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내 키가 커서?

키가 작아서?

체격이 있어서?

체격이 없어서?


어떤 걱정, 고민을 하고 있으셔도

모든 체형에 최대한 잘 맞게 수선을 통해

대여한복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게 진짜 예쁜 핏이구나! 라는걸

체감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_^
















예전에 저는 한복을 몰랐을 때

이런 웨딩한복을 입으려면 개인적으로

맞춤제작을 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연예인들도 입는 것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베틀한복을

알고 한복과 가까워지다 보니깐

결코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_^


내가 정말 마음에 드는 한복을 발견해도

물어 보면 맞춤만 가능하다고 하는 곳도

많이 있을텐데 베틀한복은 웨딩한복대여로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충분히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대여와 맞춤으로 구분을 해놨기 때문에

미리 내가 어떤 한복을 입을지

파악하기도 쉬우실 거에요 ㅎㅎㅎ

















웨딩한복이라고 뭐 별거 있나요~?


내가 소중한 결혼식날에 입는 한복이라면

그게 웨딩한복이고 고급한복이고 명품한복이죠!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아야되는

중요한 날에 웨딩한복대여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평생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웨딩앨범에도 가장 멋지고

에쁜 한복으로 예쁜 사진

담아보시기를 바랍니다 >_<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집안잔치, 각종행사 등등 에서 한복이

필요할 때면 가장 먼저

떠오르게 되실 거에요~!


한번만 입기에는 아쉬운 한복들이

많이 보이실 거기 때문이랍니다:D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