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안산한복집.

베틀한복 2018. 11. 2. 17:19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 좋은 곳이 있어요~


바로 안산한복집인데!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편리하게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야할까요?^^


베틀한복은 안양평촌점 포함

9개 지점으로 운영중인데 모든

곳에서 동일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으니 편리할 것 같지 않나요~ㅎㅎ


안산한복으로 이런 스타일도 있었구나!

하면서 무릎을 탁!치는 순간이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















어떤 안산한복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어머님의 이미지가 확! 달라질 수 있어요:D


한복이 얼마나 달라보이게 해주겠어?

라고 의심하셨던 어머님들도 안산한복집에서

멋진 한복을 만나고 나서는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다면서 기분 좋게 한복을

준비하셨답니다 ㅎㅎ


또한 안산에 이런 한복집이 있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놀라시는 분들이

있어서 집안 잔치 때 많이 찾아와 주시는

분들도 있으시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베틀한복에서 한번 준비한 인연으로

계속해서 필요할 때 마다 발길을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_^
















왠지 분위기 있는 안산한복이

요즘 끌리더라구요?


여러분들은 만약 혼주한복을

준비해야 한다고 하면 어떤 스타일로

입어보고 싶으신가요~?


저는 아직 자녀가 없지만 지금

마음으로는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고급스럽게 입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저희 엄마한테 보여주니깐

엄마는 좀 더 화사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 ^^


어제 원하는 한복과 오늘 원하는

한복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그때 그때

원하시는 느낌에 맞게 준비해 보세요 ~


언제나 안산한복집은 열려있답니다~

















이렇게 아버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으면 더 멋질 것 같지 않나요?


저 결혼할 때 부모님들이 함께

한복을 입으셨는데 하객분들이

너무 좋아해주시고 멋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답니다::D


제가 봐도 정말 멋있었음!!크크


그러니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안산한복집에서 어떤 한복들이

좋을지 둘러보셨으면 좋겠어요^^


충분히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가장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찾을 수 있을거라 자신합니다!


맞춤이면 맞춤!

대여면 대여!

안되는게 없는 곳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


















어쩜 이리 다양한 한복들을 다~

가지고 있냐고 놀라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 그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


매번 똑같은 안산한복을 보여드렸다면

한번 와도 충분한 한복집이 되었겠지만

꾸준히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하고

어떻게 하면 더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개개인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최선을 다해 제작하고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날보다

중요한 자녀의 결혼식에서 멋진

어머님의 모습을 보여드리기에

충분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옷이 날개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 것을 안산한복집에서

제대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한복에 관심이 있기 전까지는

어떤 한복집이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무조건 강남권으로 가야겠다! 라고

생각하기 바쁜데 그러지 않아도

안산에서 예쁜 한복들을 준비할 수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해요~


더 멋진 한복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분들은 물론이고, 자녀의 친구들까지

어머님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놀랄 수

있도록 변신해 보시길 바랍니다 ~


화이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