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점에서 입어보고 싶은 한복은?

베틀한복 2018. 4. 21. 08:30





항상 여러분들이 필요하실 것

같은 한복들만 추천해드리다가

왠지 오늘은 제가 한복대여점에서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들을

소개해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

이런 시간을 준비하게 되었네요:)

제목 또한 저에게 던지는 질문?ㅎㅎ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떤 한복을

입는게 좋을지 생각하면서 준비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함께 봐주시면서

어떤 한복이 좋을지 생각하시면

더 멋진 한복을 선택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_<









왠지 결혼을 준비할 때 입는

한복이라고 하면 파스텔 톤의

화사한 한복을 떠올리게 되잖아요?


그런데 저는 반대로 조금은 차분한

색감으로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치마색이 조금 어둡다고 생각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은 내 취향대로

변경해서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 될 것은 없답니다~


저고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할까요?


꼭 신랑신부님이 같은 컬러에 한복을

입지 않아도 예쁘게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는 의상들이 한복대여점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둘 만의

이색적인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요:)









깔끔하게 서로 컬러를 맞추고,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서 입는

한복도 매력적이지 않나요?

베틀 한복대여점의 가장 큰 장점은

어떤 정해져 있는 한복 안에서

고르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하나하나 골라서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한복을 고르는 일이

굉장히 즐겁고,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특히 그만큼 한복들이 받쳐주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다양한

한복들을 경험해보기 좋다고 할까요 ?









한복은 언제 봐도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전달해주는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입어도 입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한복대여점이 좋은 것이랍니다 ㅎㅎ


해가 바뀔 때마다 어떤 한복스타일이

유행하는지 인기 있는지 파악하기 힘든데

베틀한복에서는 오랫동안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은 물론이고, 어울릴 수 있는

한복까지 준비할 수 있어 일석이조에용!!


옷이 날개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 것이 증명될겁니다 ㅎㅎ








벚꽃이 생각나는 한복!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 있는데도

한복들을 보게 되면 그런 것 없이

모든 스타일들이 입고 싶어지는데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한복으로

아름다워 질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상상 이상을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_<


특히 다양한 한복들을 많이 입을 수

있는 결혼식과 같은 날에는 쉽게

입을 기회가 없는 한복드레스 등 다양한

퓨전스타일의 한복까지 만날 수 있기에

이처럼 행복할 수 없습니다~ ㅎㅎ


이래서 한복대여점이 인기가 좋은가봐요!








혼자 입는 한복도 멋지지만 함께

입는 한복은 더욱 멋지답니다>_<


어떤 장면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술?

ㅎㅎㅎㅎㅎ


이렇게 멋진 한복을 차려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오신다면 후회 없이 한복대여점에서

멋진 한복들을 준비해 화끈한

변신에 시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한복을 입으면 있었던 스트레스까지

풀리고, 잡생각이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한복에 집중되서 그런가?ㅎㅎ


아무튼 여러분들도 한복으로 인해

행복한 기운들은 가득 느끼시고,

예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