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눈에 아른거리는 인천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4. 13. 16:25





눈에 아른~아른~거려서

인천한복대여가 더 기다려지고,

설레이는 그랬으면 좋겠어요^_^


특히 오늘은 신랑신부님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인천한복이라서 왠지

저까지 다 설레이고 그러는데요


제대로 준비한 한복은 훗날에도

한복에 대한 아름다움이 자리 잡아

우리나라 전통의상에 대한 자부심을

더 키워주기도 한답니다 ㅎㅎ


그럼 일단 멋진 한복들을 만나고 봐야겠죠?








이런 분위기의 인천한복대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웨딩분위기가 날 수 있는

인천한복이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원하시는 분위기와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취향에 맞춰서

준비할 수 있는 인천한복대여는

더 편리한 준비가 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누구 한 명만을 위해서 준비하는

의상이 아니라 함께 서로를 위해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실 수 있어요:)









함께 커플 배자를 입은 스타일도

너무 멋있는 것 같지 않나요?^_^


어떤 인천한복대여를 선택해도

다 어울리고, 멋지겠지만 같은 분위기로

맞춰서 한복을 입는 것은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


우리가 연애를 할 때는 함께 입는

옷들이 하나 쯤은 있었겠지만 한복은

아마 처음이 아닐까 싶었어요 ~!!


처음이라는 의미를 부여해서 제대로

인천한복을 입어본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한복의 고급스러움이 뭔지를 실감나게

해주는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안 될 것이 하나도 없답니다 ㅎㅎ









남들과 비슷한 스타일로 준비하는게

아니라 우리 둘에게 어울리는

인천한복대여로 준비할 수 있어요:)


제대로 된 인천한복은 몇 벌 있지도

않고, 그 중에서 고르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베틀한복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와 사이즈의 한복들이 있어서

딱 맞는 핏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한복을 입었을 때 어떤 라인이

가장 아름답고, 멋있는지를 보여주는

인천한복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또 다른 아름다움을 한복으로 인해

제대로 보여주게 되실겁니다 >_<


제가 두근두근 떨리는건 왜 일까요?ㅎㅎ










이렇게 아름다우면 반칙 아닌가요?


저는 이런 색동저고리가 요즘

너무너무 좋더라구요>_<


물론 제가 인천한복대여를 입는 순간에

취향에 바뀔수도 있겠지만 지금은?ㅎㅎ


여러분들도 인천한복을 보시면서

어떤 스타일을 입어보고 싶다~ 하는

느낌이 있으실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잘 캐치해서 나만의

한복을 찾아본다면 더 좋을 겁니다:)

함께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많기 때문에 한복을 입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느껴보게 되실겁니다~!!









신부님은 사랑스럽게~

신랑님은 멋있게~

보여질 수 있도록 최고의

인천한복과 함께 하시길 바래요!


웨딩촬영/본식 등 모든 순간을

최고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인천한복대여들이 팔을 벌려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저

아름답게 입어주시면 된답니다.


결혼준비라는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보다는 예쁜 한복들을 보러 왔다는

마음으로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