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한복대여로 입어보는 아름다움.

베틀한복 2018. 4. 5. 16:39





아름다움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알고 계시나요?


그것은 바로 어여쁜 신부한복대여로

나의 최고의 결혼식을 빛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나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신부한복을 통해 또 다른 나의 매력을

제대로 감상해 보시기를 바랄게요 ^^









남이 입어도 예뻐보이는 신부한복인데

내가 실제로 입는다면 얼마나 더

예쁘게 나가오게 될까요?^_^


신부한복대여는 어떤 조명을 받느냐에

따라서도 보여지는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한가지 한복으로 다양한

모습들을 연출해 보실 수 있답니다.


옛날에 알고 계셨던 한복대여가 아닌

더 퀄리티 높아지고, 멋있어진 고급

한복들을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신부한복대여로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무 걱정 없이

원하시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저고리와 치마를 어떻게 배색했느냐에

따라 다르게 보여지는 모습들은 나를

원래 알고 있던 분들도 깜짝 놀라실

정도로 다른 분위기로 만들어 준답니다.


신부한복 하나로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깜짝놀라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이런 바로 행복한 한복준비 아닐까요~?









신부한복이라는 것은 정말 중요한

날에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남들과

비슷한 것도 싫고, 고급스럽지 않은 것도

싫다고 할 수 있답니다~ ^^


저는 이 모든 것을 만족할 수 있는

신부한복대여를 준비해 드릴 수 있기
원하시는 컨셉에 맞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모든 시선들이 신부님에게 집중되는

그 순간에 더 빛나고, 예뻐보일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함께 준비해보도록 해요:)








은은한 노란색이 메인인 신부한복!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지 않나요?


예전에는 신부한복대여라고 하면

분홍빛의 한복을 많이 찾으셨었는데

요즘은 그런 것 없이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위기에 맞게 준비하신답니다 ㅎㅎ


그만큼 한 번 뿐인 중요한 결혼식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을 준비하는게 좋기 때문인데요~


비슷한 색감에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나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에 한발짝

다가가 가까이에서 찾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셔도 좋아요^_^








신부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신랑한복도 완벽하답니다>_<


함께 고르면서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결혼 준비보다 더 즐거운 마음으로

임해 보실 수 있을 텐데요 ㅎㅎ


혼자 입으시는 신부한복도 멋지지만

함께 입는 결혼한복도 의미있기 때문에

함께 멋진 의상을 입어보시어요~


결혼식장 분위기는 물론이고,

웨딩앨범에도 예쁜 사진들로 가득~

채워지게 될 거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