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 대여로 즐거움의 문이 열린다.

베틀한복 2018. 3. 8. 16:41




즐거움의 문이 활짝~

열릴 수 있는 결혼한복:)


그런 한복과 함께 한다면 더 기분좋고,

행복한 결혼식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본식 뿐만 아니라 웨딩촬영에서도

멋지게 한복으로 추억을 남겨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의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했습니다~!


오늘 보시는 한복들은 극히

일부분이라는 것을 생각하시고,

미리보기로 살짝 보실까요?^_^








화사한 색감때문일까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결혼한복이지 않나요^_^


한복은 내를 표현해주기 가장 좋은

의상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드레스나 정장의 경우에는 선택할 수

있는 색감이 한정적이지만 한복은

보여줄 수 있는 색감들이 괴장히

다야하기 때문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해 결혼한복대여를

멋지게 준비해 보실 수 있는데요.


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무거운

분위기를 보여줄 것 같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떤 분위기의 결혼한복대여가

탄생되느냐는 신랑신부님께서

어떤 한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어요 ^^


왠지 한복대여라고 하면 정해져 있는

한복 한 벌을 골라야 된다고

잘 못 생각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

신부님들은 저고리/치마/배자 등

직접 하나씩 고르실 수 있습니다.


신랑님들의 경우에도 쾌자/배자/바지

등 다양한 한복을 고를 수 있는데요.


이런게 바로 결혼한복을 고르는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을 해요^^


하나하나 내가 원하는 분위기로 탄생된

한복은 시간이 흘러도 오랫동안 기억 될

의상 중에 하나가 될 것 입니다 ㅎㅎ









신랑님의 한복이 굉장히 멋지죠?


푸른색 쾌자에 그라데이션이

멋지게 들어가 있어서 한복의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부님도 함께 푸른색 저고리를

입어주셔도 예쁘고,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치마를 매치해서 결혼한복을

선택하셔도 정말 고급스러운데요!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멋진

결혼한복대여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신랑신부님의

아름다움을 살려서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처음에는 한복이 다 거기서

거기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몇군데

한복집을 방문하시기만 해도

어떤 부분이 다른지

쉽게 아실 수 있으시답니다:)


화사함을 보여주는 결혼한복대여는

본식에 입으셔도 좋고, 웨딩촬영하실때

제대로 한복씬을 찍으셔도 예쁜데요~


보통 웨딩촬영을 할때 한복씬을

마지막에 하고 비중을 두지 않고

촬영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왕 멋진 결혼한복을 준비하셨다면

미리 한복씬에 비중을 두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예쁘게 찍으셨으면 해요!


어느 장소에서든 예쁘게 잘 어울리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_^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막상 결혼한복을

입어보시고는 웨딩드레스보다

예쁘다는 말씀도 해주셨는데요:)


그만큼 드레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전통의상에 아름다움을

제대로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혼자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준비하고, 입는 결혼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특별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ㅎㅎ


신랑신부님에게는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베틀한복에서 퀄리티 높은

한복을 함께 준비하셨으면 좋겠네요^_^






전국 9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베틀한복의 강남점이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_^


그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이전했는데요!


위 지도를 참고하셔서 혹시나

결혼한복을 준비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국 9개 지점 어디에서라도

멋지게 한복을 준비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