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그 이름도 찬란한 강남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1. 25. 16:34





날이 좋아서~ 좋지 않아서~

언제대로 입고 싶은 그런 강남한복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특히 이번에는 어머님들의 혼주패션을

위해 준비하였기때문에 곧 다가오는

자녀분들의 결혼식을 대비해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알아보는게 좋겠죠?


그럼 먼저 강남한복대여로 어떤 퀄리티

높은 혼주한복을 만날 수 있는지 보시죠!











결혼식날에 입는 어머님들의 강남한복은

그 누구보다 우아해보이고, 기품있어 보여야

하는게 가장 첫번째가 아닐까 싶어요 ^^


그만큼의 멋을 보여줄 수 있는 강남한복대여를

찾으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많은지 고민되시죠?


그럴때는 사진으로 어머님께서 원하시는

한복이 있는지 대략적으로 파악하신 후에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사진에 장난을 쳐서 실제와는

굉장히 달라보이게 하는 곳도 있기때문에

그것을 방지하기 위함인데요 ~


어떤 분의 경우에는 그냥 한번에 고르고

결정했는데 같은 비용이지만 퀄리티 낮은

한복을 입게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해서 한복을 선택한다면 좋겠죠?












특히 양가 어머님들께서 함께

커플한복을 입는 것 만큼 결혼식장을

더 화기애애하게 만드는건 없답니다.


다음에 말씀드리게 되겠지만 아버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으면 굉장히 멋지다는거!


그것은 다음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함께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그 전에 이렇게 어머님들의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부터 컬러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한 것이 강남한복대여이기때문에

마음껏 어머님이 원하시는 분위기를

살려서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녀의 결혼식 만큼 중요하고, 집안의

경사가 없지 않겠어요 ??^_^












앞서 말씀드렸던 아버님들도 함께

입는 강남한복대여랍니다 ㅎㅎ^^


혹시 어머님 아버님께서 살아오시면서

한번쯤 한복을 함께 입은 적이 있으신가요?


저희 부모님들의 경우에는 한번도 없으셔서

이번에 남동생이 결혼할때 한복을 함께

입어주셨었는데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


어머님보다 아버님이 더 즐거워 하시고,

좋아하셨었다는 것은 안비밀...


그만큼 누구나 입고 싶고,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은 강남한복이기때문에

이렇게 좋은 순간이 왔을때 즐거운 마음으로

예쁘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부모님들이 함께 커플로 무언가를 입는

기회가 많이 있지 않기때문에 뜻 깊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도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_<











너무 곱고, 아름답지 않나요?


신랑측, 신부측 어머님들께서 누구나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함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강남한복대여를 준비했습니다.


지금 보시는 강남한복이 전부라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이런 다양한 한복들을

어머님만의 스타일로 매치해서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 만나보는 한복들은 베틀한복에

준비되어있는 극히 일부분의 한복일

뿐이기때문에 실제로 더 다양한 한복들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의

공식 홈페이지(www.bettl.co.kr)에서

직접 확인해 보셔도 된답니다 >_<


아마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장난 아니라는걸

느껴보게 되실 수 있을 거에요 ~~!!









어머님의 체형에 따라서 어울리는

강남한복대여로 입어 볼 수 있어요:)


저고리도 다양하고, 치마 또한 사이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어머님께서

억지로 치마 길이를 맞출 필요 없이

신으시고 싶은 신말 굽에 멋진 강남한복을

입어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_<


사람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한복이 어떤것인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꼭 베틀한복에서 멋진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


한복집마다 한복의 퀄리티가 이렇게까지

차이가 난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