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한복맞춤으로 예측불허 추억만들기

베틀한복 2018. 2. 15. 09:30





결혼한복대여의 경우에는 내가 어떤

한복을 입을지 대략적으로 짐작이

갈 수 있겠지만 한복맞춤은 다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나의 감성과

생각이 담아 만들기때문에 평생을

가도 잊혀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런 멋진 결혼한복을 만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드리려고 하는데요 ^_^


이런 한복스타일도 있구나~

하면서 한복과 좀 더 가깝고,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의상이

있다는 것은 말만 들어도 굉장히 설레이고,

기분 좋은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결혼식과 같이 특별한 날을 위해

만들어진 결혼한복맞춤이라면 더하겠죠?


나를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센스있는 디자인들이 조합되어

더 빛나는 예식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한복은 훗날 가족의 행사나 중요한 날이

있을때 또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혹시라도 쉽게 유행이 탈까봐

걱정이 되시나요??


베틀한복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오랜시간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을

유지한채 입어보실 수 있도록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결혼한복을

제작하기때문에 절대 문제 없답니다










이제는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너무나 멋있어지고 있어요!


이런 품격있는 한복 또한 결혼한복으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밝은 분위기의 한복만을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결혼한복맞춤의 경우에는

이렇게 멋진 스타일로도 선택하신답니다.


결혼한복의 경우에는 입을 수 있는

한복의 제약이 거의 없기때문에 나만의

색깔을 살려서 입어 볼 수 있다는 것!!


이런 좋은 기회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센스있는 나의 감각을 발휘해서

멋진 한복맞춤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죠?


결혼한복맞춤을 하실때 너무 과한

무언가를 더하실 필요도 없답니다:)


왜냐구요?


베틀한복은 사람이 입었을때 선이

아름답기로 유명하기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의 경우에도 굉장히 우아하고,

품격 높게 입어 볼 수 있는데요 ㅎㅎ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한복과는 차원이

다르기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한복맟춤이라고 해서 다 같은 맞춤한복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결혼한복으로 사람이 빛난다는게

어떤 것인지 실제로 입어보시면

실감하게 되실겁니다 ~^_^











보기만해도 굉장히 심쿵하는

디자인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


어떤 정해진 디자인들을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똑같이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원하는

분위기의 한복을 기반으로 더해지고,

아이디어를 더해서 만들어지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나만의 한복을

기쁘게 맞이하실 수 있다는 사실 ㅎㅎ


그냥 하루 입는 한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멋진 결혼한복을 보면서

추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작해드리기때문에 인생에 있어

한번 뿐인 소중한 날이 더 빛날 수 있도록

멋진 한복맞춤 해보시길 바랍니다 >_<









실제로 많은 분들이 결혼한복맞춤을

하시고, 신혼여행에서도 입으시는데요!


밝은 분위기의 본식한복은 따로 대여로

준비하고, 맞춤은 이렇게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게 제작하여 활용하신답니다~


해외에서도 입으면 너무나 예쁜게

바로 한복이기때문에 그 멋을 살려서

예쁜 추억 만들어봐야하지 않겠어요?


나만을 위한! 의한! 한복맞춤이기때문에

어려움 없이~ 불편함 없이~ 예쁘게

입고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