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꿈이 현실이 되는 일산한복대여.

베틀한복 2018. 1. 15. 16:50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이시라면

당연히 너무나 예쁜 일산한복대여를

입어보고 싶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일산한복으로

아름답게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도록

도움이되었으면 좋겠는데요 ㅎㅎ^^


그럼 일단 어떤 디자인들이 있고,

요즘은 어떻게 한복을 입는지 먼저

파악한다면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신부님들의

한복패션을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일산한복대여를 알아보실때 어느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보고 결정을 하시나요 ?^^


제가 생각했을때는 다른 것들도 중요하지만

입었을때 핏을 무시하지 못한답니다.


같은 디자인/컬러의 한복을 입었다고 해도

한복집마다 핏이 다르기때문에 더 뚱뚱해

보이게 할 수도 있고, 라인이 예쁘지 않게

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중요한데요:)

베틀한복에서 준비하는 일산한복의

경우에는 사람이 입었을때 가장 예뻐 보이는

방법을 알기때문에 다른 어떤 의상을

입었을때보다 더 아름답고, 멋지다는 소리를

많이 듣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만큼 멋진 한복들이 많다는 거겠죠?











과거 우리 선조들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세련미를

겸비해 제작된 일산한복대여인데요:)

그런 노력과 정성이 있기때문에

시간이 흘러도 쉽게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예쁘게 입을 수 있는거랍니다.


일산한복은 대여는 물론이고,

맞춤 또한 굉장히 퀄리티 높고,

한사람 한사람을 위한 디자인으로

탄생되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저렴한 원단으로 같은 디자인을

찍어내듯이 만들어지는 한복과는 달라요!


베틀한복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단은 본견과 화섬의 장점들을 모아

더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는데요!!


그런 멋진 한복을 맞춤이 아닌 대여로

부담없이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야하는 자리에

당당하고, 멋지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산한복대여를 보기 전까지는

이렇게 아름답거 우아한지를 잘 모르고,

알아보았다고 하는데요!!


워낙 사진으로 봤을때는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면 내가 생각했던

한복들이 없어서 실망하신적이

많이 있었다고 하셨답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들이 보시는

일산한복은 최대한 실제로 보셨을때와

비슷한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기때문에 실망하실 일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은데요 ^_^


공장에서 찍어낸 원단이 아니라 직접

색을 지정해 제직하는 원단들로 만들어진

한복이기때문에 그 우수성은 다른 어디와

비교를 해도 저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최고의 일산한복을 입고,

마음껏 나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 보세요!












너무나 세련되었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하는 일산한복인데요!^^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컬러는 물론이고, 가까이에서 보면

더 아름다운 디테일한 디자인들까지

신부한복으로 가져야할 모든 사랑스러움을

다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머리부터 발끝가지 보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하실 수도록 일산한복대여의 다양함을

충분히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는데요!


특히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과 함께

준비하는 한복이기때문에 한복에 대해서

1도 모르시는 분들이라고해도 편안하게

한복을 결정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더 이상 어렵고, 불편한 의상이 아니라는거!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었던 전통스타일의

일산한복부터 퓨전스타일의 한복까지

폭 넓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본식과

웨딩촬영 어디에서라도 다른 컨셉을 잡고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으세요:)


의외로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한복을

입어야할 일이 많으실 수 있기때문에

그때그때 어울릴 수 있는 멋진

일산한복대여를 선택해 나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면 더 좋겠죠??


나한테 이런 면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몰랐던 부분들까지 끄집어내서 아름답게

변신시켜주는 한복이기때문에 인생에

있어 한번쯤은 경험해 보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예쁜 결혼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