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인천한복대여의 아름다움이 포착되었다!

베틀한복 2017. 12. 23. 09:30





잘 모르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제가 인천한복대여의 아름다움을

포착해 보게 되었는데요


누구 한명만을 위한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신!예랑!

님을 위해 준비한 인천한복이기

때문에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그런 한복을

저와 함께 하나씩 알아가 보시겠어요?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지죠 ??


이것이 바로 인천한복대여의 퀄리티라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하루 입으시라고 만들어진

한복이라면 지금까지의 인지도와

사랑을 받지 못했을 텐데요:)

누구보다 한복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름답게 제작된 인천한복이기때문에

그 마음이 느껴지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복만을 빛나게 제작한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 어울리고, 함께 빛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한복들이기때문에 어떤 의상보다

저는 특별하고, 멋지다고 느껴요











저는 이미 제대로된 인천한복대여를

많이 봤기때문일까요 ?? ㅎㅎㅎ


베틀한복과 함께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한복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


한복에 대해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아름다운 인천한복을 보시고는 달라져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고 할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꼭 강남권에서만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게 아니라는걸

인천한복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었나?

하고 깜짝 놀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함께 입으면 더 특별해집니다:)

그래서 결혼식에 정장이나 원피스를

입고 오시는 분들보다 한복을 입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때 왠지 더 잔치스러운

분위기도 강하고, 꽉 찬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그런 멋진 의상을 신랑신부님께서

놓치고 가면 안되지 않을까 싶어요!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인천한복대여를

추천해주기때문에 나만의 분위기를

담은 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나한테 어떤 인천한복이 어울릴지

아직 찾지 못하셨다면 한복 전문가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결정해보시는 것도 굉장히 좋아요:)











처음에는 베틀한복을 알지 못해서

여러곳의 인천한복을 알아보고 다녔다가

한복도 이렇게 차이가 난다는 것을

느끼고 와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아무래도 중요한 결혼준비기때문에

발품을 파는 것은 어쩔 수 없어요 ㅠㅠ


정말 시간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체력적으로도 굉장히 힘들답니다.


한복만큼은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지를 한번 보고, 전체적인 것을

비교해서 결정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인천한복대여가

그렇게 자신있기때문이랍니다 하하하~








사람을 아름답게 해주는 인천한복.


아마 어른들은 한복이라는 의상이

얼마나 멋진지 누구보다 잘 아실거에요.


특히 사람마다 어울리는 한복의

분위기도 다르기때문에 그에 맞춰서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는 것 또한

한복이기때문에 매력적인데요 ㅎㅎ


일상복으로는 표현할 수 없었던

다양한 컬러들을 만나고, 직접 입어볼때면

은근 스트레스도 풀린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는 멋진 인천한복대여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