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신랑어머니한복은 절대 놓칠 수 없어!

베틀한복 2017. 12. 20. 16:52





내가 입는다면 그다지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어머님들이

입으실 한복집을 직접 골라야

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저는 그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서 베틀한복에서

만날 수 있는 멋진 신랑어머니한복을

준비해 보게 되었는데요 ^_^


다음에는 2탄으로 신부어머니한복도

함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신랑측 혼주한복부터

빠르게 만나보도록 할까요 ?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어머님들이 있으시는 반면에

이렇게 살짝 포인트가 들어간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답니다


이런 화사한 저고리를 선택하실

때에는 치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는게 좋은데요.


핏을 예뻐 보이게 해주는 베틀한복만의

라인을 느껴보실 수 있기때문에

신랑어머니한복을 입어보신다면

아마 라인이 다르다는 것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한복도 예쁜데 핏도 예쁘다면

그것을 한복을 준비할때 필요한

요소들을 다 가지고 있는 거라고

설명할 수 있겠죠 ?? ^_^











너무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신랑어머니한복을

준비하러 오셔서 180도 변하는

어머님의 모습을 보고 굉장히

많이 놀라시더라구요 >_<


아무래도 원래 알고 있던 나의

어머님의 모습과 달라져서

그렇다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그럴때 저는 그러죠!

헤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갖춰진다면 지금 보다 훨씬 아름답게

변신되실 수 있을거라고 말이에요!!


그만큼 어머님뿐만 아니라 자녀들도

함께 즐겁게 준비할 수 있는게

한복이기때문에 한복준비를 한다기

보다는 데이트를 한다고 생각하시고,

함께 준비하셔도 좋지 않을까요 ??










베틀한복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

너무너무 많지만 한가지를 설명해

드려보자면 빛을 어떻게 받느냐에

따라서 또 다른 한복이 된답니다>_<


한가지 한복에서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신랑어머니한복은

왠지 더 멋있다고 해야할까요 ??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원단의 특성상 어떻게 빛을 받느냐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답니다:)


선이 멋진 어머니한복으로

더 빛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면

다른 무엇이 필요할까요 ?^_^


그저 어머님의 밝은 미소를 뽐내며

많은 하객분들을 맞이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너무 바쁜 결혼준비 일정때문에

잊고 있었다가 급작스럽게

신랑어머니한복을 찾으러

오시는 분들도 있으시답니다


하지만 그럴때도 문제없어요!!


워낙 다양한 한복들과 사이즈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예쁘게 스타일링을

충분히 완성해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어머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과

요즘 유행하고, 결혼식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선택해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오랜만에 입으시는 한복일 수 있기에

저는 더 어머님이 빛나실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신 신랑어머니한복이

마음에 드신게 없으셨었나요 ??


제가 보여드린 것은 극히 일부분!!


다양한 패턴을 자랑하는 어머니한복이

베틀한복의 어느 매장으로 방문하셔도

만나보실 수 있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사람들의 어머님의 달라진 모습에

감탄을 하실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_<


제가 왜 이렇게 설레이는거죠??ㅎㅎ


그럼 어머님과 함께 하하호호 웃으며

즐거운 한복준비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