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분당한복대여로 더 예뻐졌음 좋겠네~

베틀한복 2017. 10. 19. 17:27





누구나 결혼을 준비하면서

더 예쁘고, 멋있어 보이기를

원하는건 당연한 것 같아요!


그래서 분당한복대여로 한복을

입었을때 누구보다 아름답고,

멋진 새신랑/새신부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보았는데요


분당한복을 입었을 뿐인데

이렇게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나 예쁘냐구요?

저는 최대한 멋진 한복들을

소개해드릴테니 여러분들이

좋은 판단 해주시길 바랍니다 ^^*











분당한복대여로 아름답다는

말의 의미를 제대로 느껴보세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스며들어있기때문에

일상적으로 입는 의상과 비교해

생각해 봤을때 차이가 나는데요!


베틀한복을 한번도 입지 않으신

분들은 있어도 한번만 입으신

분들이 없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예쁘게 준비되어있으니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특히 매번 똑같은 스타일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해가

바뀔때마다 새로운 분당한복을

선보이고 있기때문에 질리거나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웨딩촬영을 하실때에도

내가 정한 컨셉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분당한복대여를

선택할 수 있으니 더 좋겠죠?


어떤 정해져있는 비슷비슷한

분위기의 한복을 입는게 아니라

셀 수 없이 다양한 분당한복 중에서

가장 어울리는 한복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기때문에 더 기분 좋은

한복준비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누구나 그렇듯 저도 여러분들이

더 멋지고, 아름다워지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기때문에 시간이 흘러서

내가 입은 한복을 보았을때

만족감을 느끼고, 후회가 없었다는

생각이 들게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서로가 처음으로 분당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게되면 이때까지

알고 있었던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우리 주변에서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한복을 자주 입을 수

있는 날이 없기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것을

계기로 결혼기념일이나 가족사진을

찍을때 분당한복대여를 많이

찾아주시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우아하고, 전통의 멋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으니 패션 아이템으로

굉장히 좋은 친구라고 할 수 있겠죠?











딱 정해져있는 포멧으로

저고리/치마를 선택하는게 아니라

나한테 어울릴만한 분위기로

믹스해서 선택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렇기때문에 가장 나에게 어울리고

나다운 한복을 입을 수 있는데요 ~


한복가격의 경우에도 다양한

금액대로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내가 생각했던 예산안에서

멋진 분당한복대여를

선택해 보실 수 있을거에요^^


다른 결혼준비로 많이 스트레스받고,

고민을 하셨었다면 베틀한복에서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아무런

어려움없이 완벽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너무 유행에 민감한 분당한복은

시간이 흘러서 봤을때 굉장히

촌스럽다고 생각 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베틀한복이 좋은 이유는

전통의 멋을 지키되 현대적인 세련미를

적당히 스며들게 하여 제작하는 것인데요.


그렇기때문에 오랜만에 웨딩앨범을

꺼내봐도 내가 입은 분당한복대여가

촌스러워보이지 않는 것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시간이 흘러도 예쁜

추억으로 오래 간직될 수 있도록

멋진 한복을 선택해보길 바랄게요!


모든 예신!예랑!님들 화이팅입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