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딴따따다~웨딩한복대여 입고 걸어요.

베틀한복 2017. 8. 15. 08:30






소중한 결혼식날은 물론이고,

평생 기억에 남을 웨딩촬영에서도

빛을 낼 수 있도록 멋진

웨딩한복대여를 입어볼까요?


딴따따다~


정겹게 울려퍼지는 노래를

상상하면서 오늘 제대로

결혼식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웨딩한복을 준비했습니다!


신부님 한복만 있냐구요?


NONO~

신랑신부님께서 함께 입으실

한복이기때문에 두 분이서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블링블링 화려한 비즈장식이

들어간 당의한복은 어떠신가요?


신랑님도 함께 훈민정음이

들어간 쾌자로 멋을 냈기때문에

웨딩한복으로 제격인데요!^^


가만히 있어도 자체발광을

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한복이랍니다.


특별하고, 소중한 날에 더 크게

빛나실 수 있도록 아름다운

웨딩한복대여를 준비해보세요:D


아마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고, 또 입고 싶은

의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조금은 차분한 느낌으로

웨딩한복대여를 준비하는건 어떨까요?


무조건 화려하다고해서

웨딩한복이 아니랍니다.


웨딩촬영이 아닌 본식에

입으실 한복이라면 이렇게

깔끔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 좋죠^_^


신랑신부님의 체형이나

분위기에 따라서 어울리는

한복이 달라질 수 있겠지만

그래도 서로가 봤을때

예쁘고, 내가 봤을때도

만족스러운 한복이

가장 최고이지 않을까요?ㅎㅎ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예쁘게 봐주는 것 만큼 기분좋고

떨리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_<











두 분의 설레이는 마음으로

함께 한복을 입는 것은

옆에 있는 사람도 덩달아서

떨리게 만든답니다 ㅎㅎ


왜 그런거 있잖아요~


결혼식때 신랑신부 입장!

하면 괜히 내가 두근거리고,

울컥하는거 말이죠 ~>_<


그런것처럼 다른 사람이 봤을때도

설레이고, 진짜 결혼을 한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끔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웨딩한복대여가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실겁니다:D












웨딩한복의 정석!!


한복으로도 이런 스타일이

가능하다는게 저조차도

가끔씩은 믿기지 않는답니다.


그만큼 화사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이 살아있다고 해야할까요?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분위기가 있기때문에 그것은

어떤 드레스로도 따라올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해요 ㅎㅎ


좀 더 이색적이고,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신다면 저는

드레스와 정장을 대신해서

웨딩한복대여로 입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D











어떤 웨딩한복대여를 선택했느냐도

중요할 수 있겠지만 어떤 한복소품으로

멋을 더 살렸느냐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


그동안 나도 알지 못했던

나의 모습을 웨딩한복으로

처음 발견하신 분들도 있으시기에

제대로 한복의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너무 늦게 알아차린것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게 할만큼

신랑신부님을 빠져들게 할겁니다:D


웨딩촬영때나 본식때에 누가봐도

아름답다고 생각이 될 수 있는

한복으로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