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다가올 가을을 책임질 어머니한복이라는거!

베틀한복 2017. 7. 19. 15:50






엄청 더운 요즘 같은 날씨도

조금 버티다보면 금방 가을이

다가올 것 같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럼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발길과 손길이 굉장히 바빠지시지

않을까 해서 가을에 어울리는

어머니한복을 준비했답니다


가을어머니한복이라고 말하는게

더 정감이 있을까요?? ㅎㅎ


너무 더워보이지 않고,

또 너무 가벼워보이지 않도록

스타일링 해볼 수 있는 어머님들의

한복 패션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봐요!










치마에 가을이 물들었네요~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어머니한복이 다르게 보일 수

있겠지만 저는 신부측 어머님의

한복은 낙엽으로 물들은 것 같고,

신랑측 어머님의 한복은

고요한 하늘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딱 보는 순간 떠오르는

이미지나 느낌이 바로 한복을

바라보는 분위기일 수 있기때문에

어머님과 함께 아름다운

한복을 골라보시겠어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해보고,

의외로 생각하지 않았던

디자인이 더 잘 어울릴 수 있기에

함께 봐주면서 준비하는 것이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따르릉~따르릉~


가을을 책임질 어머니한복이

왔다고 전화왔어요:D


저고리 몸판에 고운 자수들은

한복이 너무 심플해보이지 않도록

포인트를 살려주었는데요 ㅎㅎ


가을어머니한복으로 이번 결혼식에

분위기있는 혼주님으로 아름답게

변신시켜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멋진

우리 어머님들이시기때문에

생각하셨던 것 이상으로

더 아름답게 바뀌실거랍니다>_<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어머니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요 ^^


저고리 색은 양가 어른들의

색감으로 선택하되 치마는

그동안에 보셨던 느낌과는

다르게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어머님들의 취향에 따라서

달라질 수는 있겠지만

유니크함으로 그동안에

많이 봤었던 결혼식장

분위기가 아닌 색다른

느낌을 보여줄 수 있을거에요:D


이렇게 사진으로 보시는 것도

굉장히 많아보이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가을어머니한복을

오셔서 준비하시게되면

이게 다가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아마 시간가는줄 모르실 정도로

행복한 한복준비를 하게 되실수도 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을어머니한복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어머님의

경우에는 너무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으시기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데요.


베틀한복에서 만나보는

어머니한복의 경우에는

심플하다고해서 절대 밋밋하고,

뭔가 허전해보이지 않고,

아름다운 라인때문에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일반한복보다 훨씬 더

아름다워보인답니다 ㅎㅎ


그러니 절대 비.교.불.가

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죠>+<









한복의 디자인이나 원단, 색감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같은 한복집에 같은 원단과

악세사리들을 줘도 전혀 다른

퀄리티의 한복을 보여준답니다.


그것은 그 한복집에서 추구하는

느낌과 스타일이 있기때문인데요.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예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아는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어떤 어머님들이시라고해도

만족감을 느끼시게 되실거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ㅎ


결혼식장의 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우리어머님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멋진 어머니한복으로 소중한 추억과

기억을 남겨드리길 바랄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