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여아돌한복의 마법같은 기적.

베틀한복 2017. 5. 19. 15:42





여아돌한복으로 어떤 마법같은

기적을 만날 수 있는지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실 것 같은데요 ^_^


정말 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돌한복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을만큼 너무나 예쁘답니다~!!


이래서 딸바보~딸바보~

한다는 것을 새삼 다시 한번

경험해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부모님들에게 얼마나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미리미리 조금

알아가보는 시간을 가져보실까용?









보라빛의 고운 색감의 당의로

여아돌한복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아이의 깜찍한 이미지와

어울릴 수 있도록 전통스타일을

지켰지만 축소된 사이즈때문에

엄청나게 앙증맞아 보이는...



완전 심장어택을 당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넘 예쁩니당!!


딸아이에게 이런저런

예쁜 디자인들을 많이 입혀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부모님들에게

굉장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









저는 이번에 아이들의 한복촬영을

다녀오게되었었는데 정말 보는데

완전 힐링이 되었다고 해야할까요??


너무나 귀여운 아가들이 이렇게도

예쁜 한복을 입어주고 있는데

정말 잘 어울리고, 인형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예뻤답니다>_<

저는 나중에 여자아이를 낳는다면

꼭!! 여아돌한복을 입혀주고 많은

사진들을 남겨줘야겠다는

무언의 다짐을 하게 되었죠 ㅎㅎ








여아돌한복으로 우리가 알지

못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감을

활용하여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가

굉장히 다양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특히!!!!!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베틀만의 유니크한 디자인들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게 된답니다


어느 한 연령대만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된것이 아니라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기면서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에

더 잔치분위기가 나는 돌잔치 날을

맞이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용 ㅎㅎ









저의 어렸을때 앨범을 꺼내보면

부모님들과 함께 찍은 사진보다

저 혼자 찍은 사진이 많았답니다.


특히 부모님들이 한복을 좋아하셔서

어렸을때 주기적으로 입었던 기억이~


그래서 제가 지금 이렇게 한복을

사랑하게 된 이유가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아쉬웠던 것은 부모님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저는 아이에게 여아돌한복을

입혀주고, 예쁜 사진을 많이 남겨주는

것도 좋은 일이 될 수 있겠지만

가족이 함께 한번뿐이 없는 돌잔치를

의미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아이의 일생에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한 돌잔치를

부모님들의 톡톡! 튀는 센스로

여아돌한복 뿐만 아니라

모든 것들을 후회없이

꾸며주시기를 바랍니다~ㅎㅎ


아이는 기억하지 못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사진앨범을 뒤져보다가

우리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본다면

그보다 더 큰 감동은 없겠죠??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이 멋진 말에

어울릴 수 있는 가족의 사진을

돌잔치를 기념해 남겨보셨으면 해요~


아마 다른 어떤 사진보다도 오래

기억할 수 있고, 큰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