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누구나 좋아해주는 한복대여점.

베틀한복 2017. 5. 9. 08:30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가

함께 방문하여도 좋아할 수 있는

그런 한복대여점을 찾으시나요?


이번 주제는 혼주님들을 위한

한복을 소개해드리고 있지만

제 블로그에는 더 많은

한복디자인들과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_<

그럼 왜 모든 분들이 좋아해주는

한복대여점인지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럼 어머님들의 꽃미모를

더 빛날 수 있도록 해주는

우리옷의 매력을 알아볼까요?









조금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모든 한복대여점들을 비교해서

결정할 수 있을텐데 그렇지

못해 괜히 불안하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 !!


하지만 베틀한복과 함께 하신다면

절대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너무나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이나

개성이 다양하기때문에 100%

만족하실 수 있다는 확신은 드리지

못할 수 있으나 어떤 한복집보다도

다양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한복을

보유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기때문에 맡겨주셔도 된답니다 ~


부모님들에게 제대로 멋진 한복을

입혀드리고 싶은 신랑신부님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되어있는

한복의 매력을 꼭! 경험하여

알아가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리도 매력적인 그라데이션 치마에

원하시는 느낌의 저고리를 배색해

입으시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멋진 혼주한복 스타일이 탄생합니다.


이렇게 모델분들께서 입고 계시는

한복의 느낌도 좋겠지만 직접

한복대여점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디자인들을 확인하고, 입어보시며

결정하시면 느낌이 다르답니다 ^^


사진으로 봤을때와 실제로

어머님들이 입어보셨을때의

차이는 클 수 있기때문에

실제로 확인하시는게 좋겠죠?


그렇게 정성스럽게 고른 한복으로

결혼식날에 많은 하객분들을

밝은 모습으로 맞이해주세요^_^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한복스타일을 간추려서

말씀드려 보자면 ^^


자수가 있거나 금박,은박의

화려한 포인트가 있거나

심플한 스타일 등이 있답니다.


문양에 따라서 달라지는

위와 같은 포인트가 있다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색감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바로 전체적인 혼주한복의

분위기를 좌지우지 하기때문에

한복대여점에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가장 신중하게 선택하신답니다~


웨딩홀 조명에 따라서 달라지는

한복의 색감도 그렇고, 야외에서도

자연광을 받을때도 미세하게 다르게

보이는 한복의 색감은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거!

ㅎㅎㅎㅎ









옛날에 어머님이 입어보셨던

한복과는 다른 요즘 유행하고,

인기있는 모든 스타일들을

실제로 경험해보셨으면 해요:D


사람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말해보라면 저는 어떤

한복을 입느냐인 것 같습니다.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한복대여점에

오신다면 충분히 상상했던 모습과

다른 분위기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되실거에요 ㅎㅎ







하나하나 너무나 다른 매력으로

최대한 모든 혼주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한복대여점이기때문에 수 많은

디자인과 색감들 중에서 가장 입고

싶으신 스타일을 choice

해보시기를 바랄게요 ^^


평소와는 다르게 더 빛나는

외모로 아버님의 마음도?

자녀분들의 마음도?

심쿵!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만큼 매력있는 의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