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아기한복의 화려한 라인업.

베틀한복 2017. 4. 29. 08:30






얼마나 멋진 돌아기한복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이의 소중한 돌잔치날을

헛되이 보내기 싫으신 부모님들은

함께 멋진 아기한복을 입혀봐요~


여기서 팁은 보여드리는 모든

아이들의 한복들은 가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가족룩을 입고 싶으시다면

얼마든지 가능하시답니다








요즘처럼 좋은날씨에는 더더욱

생각나는 그런 돌아기한복입니다:D


특히 다가오는 여름에는 시원함을

주기위해 남자아이에 경우에는

푸른색 계열의 한복을 찾아주시는데요!


부모님들과도 함께 입을 수 있는

아름다운 커플룩이기때문에

남들과 다른 좀 더 이색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려용


가족의 하나됨을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링도 가능하고, 아이의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기한복이라

더 멋진 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이렇게 빛나는 돌아기한복을

입고 있으면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것 같은 착각이

일어날 것 같지 않으신가요?^^


특히 화려한 레이스는 공주님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랍니다!!


따사로운 햇살에는 더욱 멋진

빛을 내주는 아기한복은 다른 어떤것

보다도 아이를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수

있는 의상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말 인형같아서 실제로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랍니다 ㅎㅎㅎ








돌아기한복의 가장 전통적인

한복이라고 할 수 있는 전복.


아마 부모님들도 어렸을때 많이

보셨거나 돌사진때에 입고 계시는

경우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ㅎㅎ


돌잔치의 주인공임을 알리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복건과 전복,

돌띠로 포인트를 주는게 아닐까요?


전복 안에는 아이에게 어울리는

아기한복을 따로 입힐 수 있기에

2가지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겠죠?^^









누가봐도 멋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전통한복인데요 ㅎㅎㅎ


귀여운 아이에게 돌아기한복으로

당의를 입힌다는게 상상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베틀한복의 많은

후기 사진을 확인해보신다면

마음이 바뀌게 되실겁니다>_<


고급스러우면서도 앙증맞은

매력을 보여주기때문에 어른들

눈에서 하트가 뿅뿅~~


우리 아이라서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겠지만 저는 제 아이가 아니어도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게되더라구용 ㅎㅎ









아이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돌아기한복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그렇기때문에 고를때 더 힘들다고

생각되실 수 있겠지만 의외로 많은

부모님들이 몇가지의 아기한복을

입혀주고는 어울리는 스타일을

딱! 고르시더라구요~ ㅎㅎㅎ


아이의 이미지에 따라서 다 예쁘지만

어울리는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멋지게 추천주시길 바랍니다~


아마 커서 아이가 돌잔치날이 이렇게

예쁜 한복을 입었다는 사실을 듣고,

굉장히 좋아하고 즐거워할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