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찾기 힘든 신랑신부한복을 찾다.

베틀한복 2017. 4. 4. 17:51






아마 발품을 팔아 여러군데

한복집들을 가보셨던 분들이라면

왠지 비슷해보이는 원단과

똑같은 듯한 디자인들을

많이 확인하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남들과 똑같은

스타일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때문에 나만의 느낌을

잘 살려서 입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숙제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 숙제를 멋지게 해결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한복컨셉을

준비해보았는데 예쁘게 봐주세용







색감이나 디자인이 너무 곱고,

아름답지 않으신가요?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신랑신부한복을

선택하게 된다면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랍니다.


제 눈에는 예뻐보일 수 있지만

아마 여러분들 눈에는 이게

예쁜가? 생각되실 수 있을거에요.


바로 그만큼 사람마다 다양한

취향을 가지고 있는데 그 모든

취향을 다 만족시켜줄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한복들과 디자인,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ㅎㅎㅎ

(맞춤한복과 대여한복 모든 것을

통틀어서 말씀드리는 것이랍니당><)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시는

그 순간만큼은 내가 주인공이고,

연예인이라는 생각으로

멋지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웨딩촬영을 할때나 본식에 입장할때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라고 하잖아요?


한복도 그만큼 자신감있게

자신의 의견을 반영해서 원하는

분위기의 한복을 잘 선택한다면

 얼마나 멋져보이게용~~??ㅎㅎㅎ


내가 이렇게 멋지고, 예쁜 사람이었나?

싶을정도로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답니다.


그만큼 다른 나를 찾아줄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는거겠죠^-^









맞춤을 준비하실때는 오랜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쉽게 타지않고,

어느 자리에서나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의 신랑신부한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ㅎㅎ


반대로 대여의 경우에는 그때 유행하는

트렌드에 따라서 입는게 좋겠죠?>-<


하지만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유행을

쉽게 타지 않고, 베틀만의 스타일링으로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살릴 수 있는 세련됨을 간직하고

있기때문에 기존에 알고 계셨던

한복들과는 다르실 수 있을겁니다~!!


그만큼 자신있는 한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죠~?!









옛날에는 한복을 몰라서

입지 못했었다면 지금은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들만

찾아 헤메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적인 컬러감도 너무 매력적이고,

또 반대되는 부드러운 컬러감도

마음껏 내 스타일대로 표현할 수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실텐데요 ㅎㅎ


왠지 내가 디자이너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준비되어있는 신랑신부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그 중에서

가장 나를 설레이게하고,

가슴 뛰게하는 한복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








신랑신부한복이 다 너무 화사하고,

고와서 눈이 저절로 가지 않나요?


요즘은 신랑님도 함께 분홍빛의

화사한 스타일의 한복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가장 멋지고, 고급스러워

보이실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예신, 예랑님들은 과연 어떤

분위기의 한복으로 멋진 변신을

시도하시게 될지 제가 다 떨리는데요!


뒤돌아서 괜히 후회가 남지않고,

괜히 찝찝하지 않은 멋진 한복으로

소중하게 추억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