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데이트스냅 떠나기 좋은 날.

베틀한복 2017. 3. 31. 18:41





연인과? 배우자와?

새로운 무언가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셨나요?


저는 그럴때는 데이트스냅을

조금은 이색적으로 꾸며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D


많은 이색적인 방법들 중에서

하나를 추천해드리고 싶은것은

바로 한복데이트~~


요즘 젊은 친구들도 즐기고 있는

방식이기때문에 함께 즐거운 날을

보내보신다면 더욱 좋겠죠?^-^








대한민국 곳곳을 찾아보면

해외보다 훨씬 아름답고,

예쁜 곳들이 굉장히 많답니다:D


그런곳에서 멋진 데이트스냅을

찍는다면 어떤 사진보다도

멋지게 나올 것 같지 않나요?


한복을 입는 것 만으로도 장소와

때를 가리지 않고 예쁜 사진들을

많이 가져보실 수 있는데

장소까지 완벽하다면 이것은 뭐~


오래 간직하고, 두고두고 추억하며

볼 수 있는 사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딱딱하게 정해져있는 포즈를

정해서 찍는 것보다는 조금은

자연스럽고 네추럴한 모습을

담아서 찍는것도 좋답니다 ㅎㅎ


특히 요즘 개나리도 피어오르고

있는데 점점 한복을 입기 딱 좋은

날들로 변화되어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데이트스냅은 좀 더 편안하고,

두분이서 정말 행복한 표정을

지을 수 있는 공간에서 촬영하는 것이

좋기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D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진짜... 저도 실감을 하게 됩니다 ㅋㅋ









저는 다른 사람들이 찍은 데이트스냅을

보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계절때문인지

봄이 왔다는걸 실감하게 된답니다>-<


여러분들은 그런적 없으신가요?


그래서 괜히 가족들과도 이렇게

예쁜 사진을 남겨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게하고, 쉬는 날에

밖으로 나가야겠다는 생각도

문득 들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다른 사람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것 같아서

정말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행복하고 좋은데

직접 찍으신 분들의 행복감은 배가

되어도 이상하다고 생각되지 않겠죠? 









분위기있게 입어볼까요?


평소에 한복을 자주 입지 않으셨던

분들은 한복을 입으실때 가장 한국적인

느낌을 찾아서 입어주신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한복의 첫걸음으로

다가가기에 좋기 때문이겠죠?


뭔가 한복은 그 색감과 디자인마다의

느낌이 확연하게 다르기때문에 입어보는

재미가 굉장히 쏠쏠한데요~>0<


예쁜 데이트스냅을 찍기 위해서는

바람에 흩날려도 아름다운 한복선이

가장 중요하다는건 알고 계시죠?


바로 그 선을 잘 살릴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누구보다도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알콩달콩~ 이미 결혼하신 분들이라면

리마인드웨딩이라는 목적으로

데이트스냅을 찍으셔도 좋겠지만

연인들은 함께 데이트를 즐기면서

이런저런 추억을 만들고 싶고,

 예쁜사진을 많이 찍고 싶으시다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ㅎㅎ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함께 입고 즐길 수 있는 의상이기에

가족, 연인, 친구 등등 모두가

함께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


가장 마음에 드는 한복으로 행복미소

지워지지 않는 멋진 사진 많이 찍으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