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랑신부한복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베틀한복 2017. 3. 4. 09:00




본능적으로 느껴지실거에요!

지금부터 멋진 신랑신부한복을

보면서 훗날에는 아름답게

입게되실거란걸 말이죠 ㅎㅎ


본능적인 이끌림으로 좀 더

멋진 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끌어당기는 매력을 갖고 있는

한복의 세계를 보시겠습니까?


그동안 한복을 접해보지 못하셨던

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게 되실 수

있을거라고 기대를 해보면서

함께 빠져들어 보시죠








지나가다고 마음에 드는 옷이나

가방, 헤어스타일, 몸매 등등을

보게되면 다시 한번 시선이 가죠?


바로 여러분들이 입으시는

신랑신부한복도 그럴것이랍니다:D


저는 아무래도 한복을 소개하다보니

어떤 결혼식에 참석을 할때도 한복을

위주로 많이 보게 되는데요~ ㅎㅎ


요즘은 어떤 느낌의 한복을 많이

입으시는지 이런 조명에는 어떤

스타일이 더 예쁠 수 있을지를

생각해본답니다


과연 스튜디오나 피로연장에서

얼마나 아름다운 한복을 입으시게

될지 제가 다 두근거리는거 있죠 ^-^










여자의 촉이라는 말이 있죠?

아마 딱 보시는 순간 그 촉이

확확 오지 않으셨을까 싶습니다.


웨딩촬영이 끝나고 사진을

셀랙해야하는 시간이 올때면

의외로 일상복을 입었을때보다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의

비중을 더 많이 선택하신다고 해요~


특히 저 같은 스타일은 드레스도

좋지만 왠지 노출이 되는 것은

부담스러워서 한복사진을

많이 선택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용:D


시간이 흘러서 신랑신부한복을 한번

입지 못했다는 아쉬움에 사로잡히시기

보다는 한번뿐인 날에 우리의

전통의상을 입고 멋진 날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마 후회 없으실겁니다 ㅎㅎㅎ









어떤 장소에서 올리시는

예식이든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의상이 한복이라고 생각해요:D


실제로 저는 천주교나 불교, 기독교,

일반 웨딩홀 등등 다양한 곳에서

예식을 올리는걸 봤었는데 정말

다~~~ 신랑신부한복이랑 하나인듯

잘 어울려서 놀랐었답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도 한편으로는 교회에서

예식을 올릴때 이렇게 한복을 입고

입장하면 굉장히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한복이기에

어느 것 하나 손색이 없겠죠









저는 팔이 너무 길기 때문에

왠만한 의상들이 다 팔길이가

맞지 않아 낭패를 봤었답니다 ㅎㅎ


그건 한복도 마찬가지였어요~


그런데 베틀한복을 알게된 후에는

진짜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없을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


그만큼 신랑신부한복을 대여한다고해도

치수를 재어서 몸에 딱 맞게 수선을

해주시기때문에 진짜 놀람의 연속이었죠!


이렇게 내가 한복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가장 예쁜 핏을 찾아주기때문에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ㅎㅎㅎㅎ









신랑신부한복으로 너무 다양한

컨셉이 가능해서 그런지 예비부부님들이

엄청난 고민을 하시더라구용 ㅎㅎㅎ


그냥 몇가지 골라야하게 없다면

대충 선택했을텐데 한복도 너무

마음에 들고,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기때문에 행복한 고민이라며~


드레스를 고를때나 정장을 고를때도

마찬가지로 퀄리티 높은 의상이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면 완전 좋죠?


바로 한복도 같은 맥락으로 보시면

더 편하게 골라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쁘지 않은게 없는 한복집에서

가장 나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한복으로 최고의 선택을 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