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지나칠 수 없는 어머니한복이라는.

베틀한복 2017. 2. 11. 09:00






한번 봤는데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어머니한복이라면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해드리지 않았을 것 같아요:D


저도 봤는데 너무너무 예쁘고,

고와서 많은 분들이 알게되시고

한복에 대해서 좋은 인상을

갖게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랍니다><


그럼 ~~ 우리 어머님들의

소중한 날에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곰곰히 생각해보면서

어울릴 수 있는 한복 스타일을

생각해두시는 것도 좋겠죠 ?^-^








저희 어머님에 많은 모습을

봐왔었지만 그 많은 모습들

중에서 고운 한복을 입으신

모습이 어찌나 기억에 남던지..


어떤 기회가 와서 어머니한복을

입혀드려야할 시간이 오셨다면

 저는 세상에서 제일 고운

여인으로 변신해시켜 드렸으면해요~


의외로 어머님들의 취향이

확실하셔서 입고 싶으신 느낌이나

분위기가 모두 반영이 될 수 있는

예쁜 한복을 선택하셨으면 합니다:D


전혀 어색하지 않고, 원래 어머님의

의상이었던것처럼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이 되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저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항상 신랑신부님의 한복만

곱게 준비되어있을거라고 보통

많이 생각하고 계시는데

그 틀을 깨준다고 해야할까요?


어머니한복이 이렇게까지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답니다 ㅎㅎ


다른 한복집과 차별화를 두고,

점점 많은 변화를 주려고 노력하는

정성이 느껴지기를 바라는데요>-<


경사스러운 날에 입는 한복이

절대 허투로 하루 입고 마는

의상이 되지 않도록!! 마음에 쏙~

드는 의상 초이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옛날부터 비단은 좋은 의미로

서로가 오고가는 선물이 되었다고해요.


그런 뜻 깊은 선물이 이제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갖춰졌으니

이렇게 좋을 수는 없겠죠?^-^


처녀 시절에 많이 입으셨을 한복을

이제는 어머니한복으로 곱게

입어보셨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원래 한복이라는 것이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너무나 신기하고,

마법같은 의상이라서 그만한 가치를

느껴보시기에 충분하다고 생각되요:D


저만 이렇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많은 분들도 공감하실 수 있는

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학생들이 길에서 쉽게 접하고,

입을 수 있는 한복과는 거리가

조금 멀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D


기성복처럼 66,77의 사이즈로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마다

다른 신체사이즈를 측정해서

가장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도록

대여한복을 맞춤수선을 하여서

어머니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도록

되어있기때문에 완전 다른 핏과

제대로 멋진 한복을 경험하실 수 있을텐데요!


어떤 자리에서 입으시는 한복이라고

해도 가장 아름답고, 멋지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000^ ㅎㅎ


그만큼 뿌듯하고, 어깨피고 당당하게

아름다움을 과시하면서 입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나중에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는

여자로 시간이 흘렀으면 좋겠어요~


왠지 한복이 잘 어울리면 우아하고,

기품있어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물론~ 모든 분들이 잘 어울릴 수 있지만

그만큼 입었을때만큼 욕심이 생기게 하는

한복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일반 옷이라면 그냥 대충 입어도

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겠지만

왠지 한복이라는 특수성 때문인지

없었던 욕심이 생기게 만들어요 >=<


상상이상으로 멋질 수 있는

어머니한복으로 감동을 선물해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