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족한복으로 똘똘 뭉쳤다!

베틀한복 2017. 1. 12. 17:21






하나된 가족 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많을 것 같나요?ㅎㅎ


저는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바로 가족한복을 입는 것에서도

전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당


옛날에는 보통 아이들만 한복을 많이

입히거나 어른들만 입으셨다면 이제는

연령층에 상관없이 모두가 함께 즐기며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다는 것인데요~


참으로 기분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


1년 중에 입을 날이 점점 많아지는 한복을

어떻게 소화해야할지 당연히 알아야겠죠?^0^









어렸을때 사진을 보면 저는

엄마,아빠랑 함께 찍은 사진보다는

혼자 찍거나 언니와 동생이랑 찍은

사진들이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렇게 느끼는 순간 문득 궁금해지는 것은

부모님들이 젊으셨을때는 어땠을까?

나를 키우셨을때는 어떤 모습이셨을까?

궁금증이 막 생기더라구용...


하지만 사진이 남아있지 않으니

알 수 없고, 몇장안되지만 혼자

보면서 추억을 하고 있답니다~


그런것처럼 나중에 커서는 자신의

사진보다는 부모님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

더 큰 의미를 둘 수 있기때문에 가족한복을

멋지게 입은 기회를 삼아서 사진 한장

아름답게 남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런 사진들을 보면 굉장히

정감이 가야된다고 할까요?ㅋㅋ


어렸을때 사진 중에 언니와 찍은게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ㅎㅎ


중,고등학생때는 굉장히 찢어버리고 싶고,

이런걸 왜 찍었나 싶었는데 지금은 없었으면

얼마나 힘들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요.


다 뭐든지 살이되고 경험이 될 수 있기에

어느것하나 소홀할 수 없다는것도 되겠죠?


귀여운 아이들에게 가족한복으로 서로의

모습을 담아준다면 잊지 못할 소중한

이음돌이 되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함께 추억을 만든다는 것은

시간만 있다면 주변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게되셨으면 좋겠네요 ^^








특히 가족한복은 서로가 다른

스타일과 취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잘 표현해준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더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ㅋㅋ


부모님들도 입고 싶었던 느낌으로

각자 다르게 입었는데도 가족의 힘은

서로 아무리 다른 의상, 상황에 쳐해도

굉장히 잘 어울릴 수 있다는거~


그래서인지 요즘은 다양한 컨셉을

잡아서 가족사진을 찍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올해에는 그런 멋진 사진을

남겨서 군대에 있는 동생에게도 보내줄

생각을 하고 있는데 컨셉은 한복?ㅋㅋ









만약 집안 행사때문에 가족한복을

입게 되셨다면 그냥 한 번 입고

보내지마시고, 사진으로 찰칵~


요즘은 특히 한번 입고 일부러

촬영기자님을 초빙해서 사진도 찍고,

여행도 다니시기때문에 좀 더 한복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큰 마음 먹고 준비한 한복이 될 수

있기때문에 그만큼 값어치를 할 수 있는

활용을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어떤 날에 어떤 한복을 입고

우리 가족은 소중한 추억들을

쌓아갈지 벌써부터 가슴 떨리는

설레임이 전해지지 않으신가요 ^-^







부모님들마다 취향이 확실하신

경우가 너무 많으셔서 그 취향을

개인적으로 보여주셔도 좋다는거!!


안어울릴줄 알았던 색감들도

한복이라는 이름 하나로 굉장히

잘 어울리고 또 가족한복이다 보니깐

함께 입어서 그런지 더 예쁨>0<


다른 보정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충분히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기때문에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아~~ 이런게 한복이구나~~해서

다음번에 또 입고, 정장보다 먼저

한복을 찾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거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