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름도 찬란한 한복웨딩촬영.

베틀한복 2017. 1. 3. 17:46





옛날에는 몰랐는데 신랑신부님들이

왜 웨딩촬영에 더 신경을쓰고,

신중하게 생각하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평생 남을 사진이고, 지금 이 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기때문에 보다 의미있게

기억하고 싶기 때문이 아닐까용??


이번에는 예신,예랑님들에게 더 알찬

촬영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실제 신랑신부님들이 멋진 한복웨딩촬영을

하신 모습을 담아보게되었네요 ㅎㅎ


보시면서 아~ 한복으로는 어떤 컨셉이

좋을지 생각하며 결정한다면 더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길 수 있겠죠?^-^








이렇게 다양한 컨셉이 가능했다는걸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용?^00^


그냥 한복웨딩촬영이라고하면 주어진

몇가지에 포즈와 몇가지의 한복으로

끌날줄 알았는데 느낌이 다 다르죠?ㅎㅎ


전혀 기대하고 있지 않았다고 막상

찍고 나셔서 가장 만족스럽고 예쁘게

생각하시는게 한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D


어떤 분들은 오히려 일상복을 입고 찍었을때

사진이 생각보다 안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 말이있기때문에 제대로 표현해볼 수 있는

한복과 함께 한다면 어떤 촬영장소에서든지

가장 멋지게 연출해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한국적인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한복을 입고, 전통가옥에서 사진을

찍으면 안예쁠 수 없지 않겠어요?ㅎㅎ


어떤 분들은 한복웨딩촬영이라고 하면

준비해야할것들이나 알아야할 것들이

굉장히 많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전혀 그렇게 생각안하셔도 좋답니다~^-^


오히려 활동하기도 편안하고,

어떤 곳에서 찍던지 하나의

작품처럼 탄생할 수 있기때문에

점점 많은 분들이 한복을 선택하는

이유가 되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D


딱 봐도 예쁘지 않은 한복들을 홍보하며

현혹시키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입어주신

분들도 인정하고, 많은 분들이 알아주시는

퀄리티와 급이 다른 한복들이기때문에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는걸 실감하게 되실거에요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었다면 미리미리

알아둬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용?? ㅎㅎ


우리가 결혼하기 전에는 한복을 얼마나

입겠냐하는 생각을 강하게 할 수 있겠지만

하신 분들은 아실 수 있듯이 의외로

입을 날들이 점점 많아진답니다 ^^


지금은 정장을 많이 입는다면 세월이

흐르게되면 한복을 입는다고 할까요?


그만큼 중요할 수 있는 한복을

선택하면 한복웨딩촬영을 찍는다는것은

어떻게 보면 인증샷이 될수도 있겠네요 ㅎㅎ


엄청 예쁘고, 고급스러운 인증샷?


일반적으로 의상을 입고 찍었던 사진들보다

훨씬 멋있게 나오기때문에 뿌듯하실거에요:D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일반 드레스에서는 찾을 수 없는

기품은 정말 최고 중에 최고랍니다.


저도 멋진 한복웨딩촬영 사진들을

볼때마다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들이

엄청나게 스쳐지나가곤 하는데요 ㅋㅋ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고 싶으신가요?


음~ 저는 모든 한복들을 추천하고,

입으셔도 후회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가장 만족스럽게 입으실 수 있고, 어울릴 수

있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할머님께서도 한복에 대한

사랑이 엄청 나시는데요 ㅎㅎ


그런 애정이 저한테도 영향이

온건지 모르겠지만 만만치 않습니다^^


한복 특유의 부들부들함이나 멋진

핏은 도저히 다른 의상들로 대체하려

해봐도 가능하지 않더라구용 ~~


그만큼 특출난 의상이기때문에

한복웨딩촬영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네요!


한복을 입고,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포즈들이

많이 있지만 어떤 의상을 입고 찍어도

최고는 자유로움인 것 같다고 생각해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웨딩촬영을 상상중이신가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