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수록 결혼한복대여의 길이 보인다.

베틀한복 2016. 12. 24. 09:30





알수록 만족스러운 결혼한복을

꼭!! 만나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는

내가 지금 보고 있는 결혼한복대여가

가장 아름답운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만약 비교해보고 알아보셨다면 과연 진짜

멋진 한복인지 쉽게 파악하실 수 있는데요~


지금 이 순간은 제가 보여드리는 한복을

기준으로 너무나 멋진 스타일로

준비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D


설마 얼마나 다르길래 이렇게까지

호언장담을 할 수 있는지 보시겠어요?^-^








사랑사랑사랑 내사랑이야


너무나 아름다운 우리옷이기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자랑하고 싶습니다 ㅎㅎ


아직까지도 결혼식날에 드레스를 입는

문화가 많이 잡혀있지만 의외로 점점

예쁜 결혼한복을 입고 예식을 올리시는

신랑신부님들도 많이 계시기때문에

한번쯤은 생각해보실만하다고 여기는데용!!


너무 많은 분들이 결혼한복대여를 입고

예식을 올려주셔서 인지 저도 결혼할때는

이런 예쁜 한복을 입고 올리고 싶다는

마음 속의 다짐을 하게 되었네요:D


평소에는 이렇게 예쁜 줄 몰랐던 한복이

제 마음속에 하나의 꽃이 되어 다가왔습니다><









무조건 화려해야지 결혼한복이다?


아닙니다.. 요즘은 심플한데도 고급스러운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내 취향과

어울리는지를 판단해서 결정하면 끝!!!!


다른 곳에서는 고를 수 있는 결혼한복대여가

몇벌이 되지 않고, 있어도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속상하셨다면 그 곳이 전부라는 생각은

접어두시고, 제대로된 곳에서 입어보셨으면해요~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담았기때문에 더 이상적인 한복의 매력을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용 ㅎㅎ


나만 알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한복으로

꿈에 그리던 멋진 날들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결혼한복의 정석?


처음 한복이 나왔을때 가장 핫한

반응을 이끌었던 스타일이에요:D


우리가 일반적으로 봤었던 훈민정음

원단과는 다르게 더 세련되어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베틀만의 느낌을 담아서 만든

결혼한복대여이기때문에 다른 나라의

대표적인 의상들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답니다 ㅎㅎㅎㅎ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컷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들을 해주시는데용 ~~


그정도로 멋진 한복이라는 생각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남기시길 바랍니다.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시죠??ㅎㅎ


금방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매력적인 한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괜히 부러움을

이끌어낼 수 있을정도로 멋지게 준비해서

한복만큼은 정말 잘했다는 칭찬을

받으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요즘 워낙 예쁜한복들이 많이 있다고

기사나 다른 정보를 통해서 나오고있지만

그 중에서 나한테 어울릴 수 있는 결혼한복을

고르는 것은 그만큼 힘든 일인것을 알기에

더 신중을 담아서 결정하시면 후회없을거에요!!


일회성으로 입으시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결혼한복대여가 퀄리티 높게 구비되어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입어볼 수 있는 한복을

찾으신다면 더더욱 베틀이 제격이겠죠?^--^








결혼한복대여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찾아본다면 바로

해답이 되지 않을까용~??! ㅎㅎ


아마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컬러감에서

확실하게 느끼셨을 것 같네요~


그냥 입는 의상에 그칠지 모르지만

이제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고 있는

우리옷이기때문에 좀 더 자랑스럽고

자신감 넘치게 입어보셨으면 하는데요!


시선을 압도할 수 있고, 다른 어떤 결혼한복들

보다 한 수 위라는 것을 많은 분들에게

멋지게 알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