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결혼한복가격이 물론 중요하다!

베틀한복 2016. 10. 26. 14:53

 

 

 

제 주변에서 점점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ㅋㅋ

 

그래서인지 결혼 한복가격에 대해서

물어보는 친구들이 정말 무지 많아요^^;;

 

하지만 한복가격은 브랜드 옷처럼 가격이

딱!! 정해져있는게 아니기때문에 참으로도

어렵고, 힘든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

 

먼저 내가 원하는 결혼한복을 찜하고, 가격이

너무 과하다 싶으면 비슷한 디자인으로 낮추면서

입어보는 방법이 있는데용~ ^-^

 

그렇기 위해서는 일단 한복을 알아야겠죠?!ㅋㅋ

 

 

 

 

 

결혼한복의 아름다운 면들을 모아서

만들어진 한복은 그냥 바라보기만해도

정말 특별하다는걸 느껴볼 수 있습니다:D

 

특히 한복을 디자인할때 너무 과하지도

밋밋하지도 않게 만드는 것이 가장 힘든데

그것을 절묘한 비율로 아름답게 매치하기에

많은 신랑신부님이 좋아해주시는 이유일거에요!

 

아마 세상에 모든 한복들을 가지고 와서 보면

한복가격이 다 다르고, 처음에는 비슷해보인다고

생각했던 한복들이 막상 눈으로 확인해보면

이렇게 차별성이 느껴진다는게 확인 가능하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결혼식을

준비하기위해서는 그만큼 꼼꼼하고,

하나하나 체크해야 가능하다고 할 수 있어요.

 

더 특별한 웨딩촬영과 사진을 기억하고 싶다면

저는 결혼한복으로 컨셉을 잡아보는걸 추천!!

 

아무래도 너무 서양적인 분위기보다는

한국적인 멋을 살려서 찍어보는 것도

오랫동안 추억하기 좋은 아이템인듯 싶은데용 ㅎㅎ

 

웨딩촬영을 더 빛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과 소품들까지 한복가격이 실속있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아마 깜짝 놀라실거에요>0<

 

 

 

이것저것 따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은

의상들과는 다르게 결혼한복은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원하는 느낌과 분위기로

준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특히 어떤 공간에서도 하나인듯 잘 어울리기에

100점짜리 의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ㅎㅎ

 

다른 의상들은 여러번 갈아입어야 겨우

다양한 모습들이 담기는데 한복은 한 벌로도

충분히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수 있기때문에

웨딩촬영이 어렵지 않으실거랍니다 :D

 

아마 내가 한복가격을 왜 걱정했지??

할정도로 활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항상 어떤 일이든지 두근거리고,

떨리는게 결혼준비일 것이랍니다 ~

 

하지만 그만큼 신랑신부님의 마음을

알아가면서 맞춰가며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기때문에 벅찰 수 있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한복가격만큼은 다른 곳에서

말도안되는 디자인으로 과한 비용을 지불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ㅠ-ㅜ

 

이렇게 제가 보여드리는 멋진 결혼한복과

비교해봤을때 차이가 없다면 어쩔 수 없지만

너무 차이가 많이 난다면 그것은

다시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항상 가족된 마음으로 다양함을 추구하고 있는

곳에서 나의 매력을 진정성있게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실 수 있도록

빛날 수 있는 결혼한복이 되었으면해요:D

 

한복과 함께 했을때 더 아름다운 사람이

된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의 멋이

잘 어울린다는게 될 수 있기때문에

어른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 수 있는

멋스러운 한복을 입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것 하나 비교될 수

없을정도로 우아한 멋을 가득채운 한복은

이런 한복가격이 될 수 있는지 놀라움을

받아볼 수 있기때문에 꼭!! 잡아보세용>0<

 

빛나는 신랑신부님의 앞 길에 항상

행복하고, 활기넘치는 일들로만

가득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