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어느 멋진 결혼식한복대여로 일내다.

베틀한복 2016. 10. 4. 16:19




여러분 인생에서 어느 멋진

날에 결혼식한복대여로 일을

내보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할머니, 할아버님께서

생각하셨던 결혼식한복의 틀을

벗어나 더욱 멋져진 우리옷의 태를

직접 보고,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오랜시간동안 가슴속에서 이런 한복이

정말 입어보고 싶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남들과

다름이 무엇인지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웨딩한복처럼 화려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딱

전통과 현대적인 느낌의

절묘한 조화로움을 보신다면

예뻐하지 않을 수 없을거랍니다


이때까지 다양한 결혼식한복들을

많이 보셨었다면 차원이 다른

한복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절대 빼놓으실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새로운 옷을 구매했는데 길을 다닐때

다 똑같은 옷을 입는다면 기분나쁘죠?!


그런것처럼 결혼식한복대여로

남들이 시도해보지 않았던 나만의

느낌을 마음껏 담아보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는걸

느끼면서 아름다움의 기준이 한 층 더

높아지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한복에 정성이 무슨 필요가

있겠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하지만 조금의 정성의 차이도

느껴지는게 바로 한복이랍니다:D


아마 많은 분들이 결혼식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시는게 웨딩촬영이나

다른 특별한 날들일텐데요!!


그런날에 흠이 나지 않고, 많은

발전과 다양한 컨셉을 소화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는 결혼식한복대여이기에

더욱 더 예뻐지고 있는거랍니다


기지를 발휘해서 같은 한복이라고

할지라도 나의 느낌으로 살짝 변형해서

결혼식한복을 입는다면 누가 뭐래도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이 완성되겠죠?!


이때까지 내 자신을 봤었지만

이렇게 예뻤었는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





한복이 예쁜건지 사람이 아름다운건지

확실하게 알 수 없을정도로 조화로움이

뭔지 무엇인지 결혼식한복대여로

느낄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요즘 주변에서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셔서 그런지 물어보시는

분들이나 아직도 고민이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용 ~


하지만 알고보면 쉽고, 간편하고

예쁘게 준비할 수 있는 결혼식한복이기에

미리미리 준비해야하고, 힘들다 라는

생각을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당>0<

물론!! 내가 원하는 웨딩한복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입어야하기때문에

미리 준비하는게 당연히 좋겠지만

급하거나 사정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기때문에

함께 준비하시는것도 문제없습니닷!!




전체적으로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것 같지 않나요?^^


옛날에는 보통 블랙저고리를 많이

입지 않았다고 하는데 요즘은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메김하고 있답니다


아마 결혼식한복대여만큼 나의

개성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한복은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기때문에

여러분들이라면 문제없이 멋지게

선택해 입어보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신랑신부님!문득 한복사이즈때문에도

걱정을 하시는게 있으신가요?ㅎㅎ


빅사이즈한복까지 다양하고, 다른 사람보다

팔이 길거나 다리가 길다하시는 분들도

맞춤대여가 가능하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한번쯤은 이렇게 멋진 결혼식한복을

입어보지 않고는 못 배길정도로

좋은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우리옷으로

더 특별하게 기억하셨으면 좋겠네요:D


보통 결혼했을때 한복에 대한 추억이

별로 좋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서도

괜히 입기 싫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일이 있지않고, 다음에 또 다른

스타일의 한복을 입고 싶게 만들만큼

큰 영감을 줄 수 있는 결혼식한복대여로

멋진 결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남들이 뭐라고해도 제대로된 한복대여로

나만의 멋진 아우라를 마음껏 표출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