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런 청담동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8. 15. 09:00




정말 머리부터~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청담동한복대여가 있을까용?^-^


여러분들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실때 저는 당당히 있다고

목소리 높여 말을 하겠습니다


제가 어떤 청담동한복을 준비했길래

이렇게 호언장담을 할 수 있을지

함께 차근차근 살펴보시겠어요?ㅎㅎ




아마 수도 없이 청담동한복대여로

유명한 곳이 어딘지 들어보셨을거에요:D


그리고 지금 제일 친숙하고,

눈에 많이 보였었던 한복을

보고 계실수도 있을거구용 ㅎㅎ


이미 입소문으로 청담동한복의

명성을 날렸지만 아직 한복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더 큰

선물이 될 수 있는 한복이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0^


컴퓨터로만 가능할 것 같다는

컬러의 조화를 한복으로 만들어냈으니

이미 말을 다했다고 할 수 있겠죠?!




청담동한복마다 보여주는 모습이

각양각색인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색감과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어떤 자리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도 누구보다

멋스럽게 입어 볼 수 있지 않겠어요?!


결혼식때는 무조건 분홍분홍하게

입어야한다고 생각을 하지 않으신다면

가끔은 이런 분위기 철철 흘러넘치는

청담동한복대여를 선택하시는것도

나의 센스있는 스타일을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일거랍니다^0^




보기만했는데도 금방 사랑에

빠져버릴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것만 같아요 ㅎㅎㅎ


옛날에 느꼈었던 한복의 대한 로망이

지금 실현되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청담동한복대여를

소개해드리고 있지만 속으로 한편은

제가 나중에 결혼한다면 입고 싶은

스타일도 염두해두고 있어요 ~


그래야지 좀 더 진실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청담동한복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추운 겨울날에는 뜨거운 열정으로

만들어진 청담동한복으로 무더운

여름이라면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컬러풀함으로 4계절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매력덩어리들이랍니다>0<


어떤 분들은 한복이 꼭 선선한

날에만 입어야된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다는것을 한번 입어보신다면

쉽게 느껴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예쁜 청담동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게 된 것 만으로도

저는 굉장히 행복할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무언가를 한다는것은

언제나 가슴떨리고 행복한 일이잖아요^^


자연과 이렇게 한복이 잘어울리죠!


저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청담동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을때

한복을 들고 가까운 공원으로 나갑니다.


그곳에 한복을 두고, 저만의 스타일로

사진을 찍곤 하거든요 ~^0^


여러분들이 원하는 느낌 그대로를

담아낼  수 있는 청담동한복대여가

많기때문에 상상초월하는 멋진 디자인을

꼭 한번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