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담동한복으로 예쁨을 주워담다.

베틀한복 2016. 7. 11. 15:51



어디 흘린건 없는지 나의 예쁨을

싹싹 끌어모아봐야하지 않겠어요!


이렇게 특출난 나의 미모가

어디로 흩어져있는지 싹싹

모아서 최고로 예쁜 모습을

발견할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가장 예쁠때 나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청담동한복은

어떻게 입어야할지 함께 고민할까용??




그냥 청담동한복을 입는다에

끝나는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더 한복의 아름다움을 살려서

나만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D


여자라서 행복한 이유를

찾는다면 저는 한가지 이유가

여기에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사랑스러운 레이스가 나를

더욱 여성스럽게 바꿔주는 것 같아

보기만해도 설레이더라구요>0<


진짜 뻥안치고, 진짜 예쁜 한복은

보기만해도 행복해진답니다~!




제 목표가 무엇이냐면 가을까지

다이어트를해서 좀 더 슬림한

청담동한복을 입는걸

염두해두고 있답니다>0<ㅎㅎ


반짝반짝 예쁜 포인트가 들어가있는

한복은 입는사람도 물론이지만

보는사람들도 흔히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이기때문에 시선을

다 빼앗아버릴 수 있다는거!!^0^


어영부영 급하게 구해서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제대로

구색을 갖추어서 당당하고,

모델처럼 멋지게 입고 돌아다니는

추억을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왠지 한복을 결정할때

계절에 따라서 색도

다르게 선택하지 않나요?


하지만 저는 제가 입고 싶은

색감을 선택해서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노란색 저고리는 봄의

느낌을 주어서 지금처럼 여름에

입으면 산뜻함이 좋을 것 같고,

갈색치마는 차분하면서도

분위기있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어요!


무조건 이런 스타일로 입어야하는건

아니고 변형하고 싶은 부분은 변형해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너무 사랑스러운 빛이죠?!


실내에 있을때도 있는 그대로의

멋이 있지만 빛을 받았을때의

보여주는 모습은 또 다른

사랑스러운 면이 담겨있답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입는 청담동한복과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생각해서

신중하게 결정해 입는 한복은

엄연한 차이가 있기때문에

더 세세하기 따져봐야해요~^^


한복집을 볼때도 그냥 한복을

보여주고, 빨리 끝내기 위해

어울리지 않는 한복을 그냥 추천하는게

아니라 나의 인상이나 스타일을

파악해서 진짜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주는곳이 제대로 된 곳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나를 위한 변신을 해보세용!


누구에게 잘 보이기위한

꾸밈은 나를 위해 변신을

하는 사람보다 못할 수 있습니다.


가장 예쁠때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청담동한복을 꾸민다면

 세상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여인이

될 수 있다고 다짐할 수 있어요!!^0^


상상 이상의 고 퀄리티 한복을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경험해

멋진 변신을 해 볼 시간이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