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복체험 중에 벌어진 엄청난 여자한복.

베틀한복 2016. 6. 29. 14:41



한국인들이 한복체험을

한다는것이 굉장히 생소하고,

막상 준비하게되면

어떻게 입어야할지 모르시죠?!ㅋ


그럴때는 어렵게 생각하지말고,

시장에서 파는 듯한 그런 여자한복이

아닌 제대로된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


이미 한복을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

익히 들어 알고 계실만한 곳에서

함께 준비해보시겠습니까??




자매끼리 함께 한복체험을

위해 찍어주신 사진입니다>0<


저는 저희 언니랑 이런 사진도

찍지 않고 이때까지 뭘했는지...


자매가 함께 찍어서 그런지

더 예쁘고 보기 좋지 않나요?ㅎㅎ


어린 나이에서만 보일 수 있는

풋풋함과 소녀함을 정말

잘 살려서 촬영한 것 같습니다!


가족끼리도 좋고 무언가를

도전하거나 해보고 싶으시다면

여자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나의 사진을 남겨보시는건 어떠세용??




몇년사이에 이렇게

한복에 대한 관심도가

급! 올라갔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가슴속으로 뿌듯하고,

괜히 기분이 좋은거 있죠~


물론 여러분들에게 지금 여자한복을

소개해드리고는 있지만 한복체험을 하고,

즐거운 날에 한복을 입고 길을

돌아다니는 모습만 봐도

흐뭇하고 눈에서 꿀이 떨어집니다 ㅋㅋ


그만큼 많은 분들이 거부감없이

한복을 입어주셨으면 했던

마음이 잘 전달된 것 같은데용!


감사드려요~~



한복체험을 하기 위해서는

내 몸에 꼭 맞는 여자한복이

필요한데 없을까봐 두려우시나요?


저도 키가 큰편이고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어디서 대여해서

옷을 입는다면 괜히 불안해요 ..ㄷㄷ


그것은 드레스나 일반 옷들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하지만 한복은 더 이상 두려운

존재가 아니라는것을 인지했습니다!


나를 위해 제작된 한복인 마냥

아름다운 라인이 인상적이기때문에

완전 마음에 꼭! 드실거에요~





실제로는 여자한복을 입고

행사에 참석하신 분도

있으신데요~ ^^


다른 분들은 서양적인 드레스를

입으셨다면 전통의 멋과 현대의 멋이

멋스럽게 조화된 여자한복을

입어주셨다는거~~


그 자리에 있는 어떤 분들보다

눈에 더 들어오고, 우리 옷의

멋을 잘 살린 것 같아 예쁘죠?!


아름다운 전통의 색감이 하나의

미술작품처럼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는것이

너무 놀랍기까지 하네요:D



화사한게 너무 예쁘죠 ㅋㅋ


저도 다이어트에 성공한다면

무조건 이런 여자한복을 입을겁니다!


아..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입을 수 있기는하지만.. 제가

은근히 욕심이 많아서 한복체험도

해보고, 인생사진도 한장

찍어보려고 계획중이거든요 ㅋㅋ


혼자보다는 친구와 함께할

계획이기때문에 아직 일정도

잡지 않았는데 괜히 설렙니다>0<


제가 얼마나 기분 좋은 설레임을

가지고 있는지 여러분들이

직접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